본문 바로가기
==== Review =====

[가요] " 행복병 " - 김종국 가사/영상/듣기

by 먀아 2009. 3. 8.
반응형

mp3 다운로드  mp3 다운로드








감미로운 목소리의 김종국씨 앨범이 돌아왔네요... 언제 들어도 듣기 좋은 목소리에요.ㅎㅎ
mp3 다운로드mp3 다운로드

이름 : 김종국

출생 : 1977년 4월 25일
소속사 : 원오원엔터테인먼트
학력 : 한세대학교 작곡과 학사
데뷔 : 1995년 터보 1집 앨범 '280Km SPEED'
수상 : 2009년 제1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본상


mp3 다운로드mp3 다운로드



mp3 다운로드mp3 다운로드mp3 다운로드mp3 다운로드






김종국 - 행복병♬


어떻게 내가 널 찾게 됐는지

내가 참 착하게 살아왔는지

누구나 한 번은 행운이 오나 봐

넌 내게 선물인 걸

스치듯 지나도 너만 보이고

머리에 가슴에 너만 가득해

그 웃음 한 번에

하늘을 나는 맘 이런 게 사랑인 걸

고백할게

사랑해 너를 사랑해

기억해 너만 기억해

오직 너 하나만 보고 너 하나만 아는 난 참 바보지만

행복해 나는 행복해

고마워 내게 와 줘서

내가 살아가는 동안 숨을 쉬는 동안

너를 지켜 줄게 약속해

 


나의 시선은 항상 이 많은 사람 중에

오직 한 명 그대만을 줌(zooooom in)해

You, you are so beautiful~

내게는 그대가 너무 소중해

오늘도 그대를 위한 예쁜 추억을 만들게

이 세상 그 어떠한 그 기쁨도

언제나 우리 행복보단 적어

 


그 어떤 사랑도 변해 간다고

만남도 이별도 이젠 싫다고

다짐한 마음도 눈 녹듯 사라져

이런 게 사랑인 걸

고백할게


사랑해 너를 사랑해

기억해 너만 기억해


오직 너 하나만 보고 너 하나만 아는 난 참 바보지만


행복해 나는 행복해

고마워 내게 와 줘서


내가 살아가는 동안 숨을 쉬는 동안

너를 지켜 줄게 약속해

 


모든 사람들이 착하게 보이고

온 세상이 다 아름다워


너를 만져서 너를 안아서

행복한 병이 든 것 같아 Ooh~!


사랑해 너만 사랑해

사랑해 너만 사랑해


기억해 너만 기억해

너무 많이 웃는다고 다른 사람 같다고

날 놀리지 마


행복해 나는 행복해

고마워 내게 와 줘서

내가 살아가는 것도 숨을 쉬는 것도

너를 생각하면 감사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