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크비르 구렁의 위치는 아즈카헤트 실타래의 도시에 있습니다.
- 제크비르 공략 설명 및 영상 유튜브 링크 ( https://youtu.be/UNg_A3DhR9M?si=5nqpuo9eYShaIKMR)
- 무작위 등장하는 제크비르
: 나무위키에서는 8단계이상 구렁에서 나온다고 되어있는데, 와우헤드 댓글에서는 일반 7단계 구렁에서 만났다는 댓글도 있네요.
: 갑자기 등장한 제크비르의 체력을 50%이하로 만들거나, 제크비르에게 죽임을 당하면, 다리한짝을 드랍하고 가는데, 루팅을 해보면, 보상이 나옵니다. (용맹석, 지하주화, 구렁탐험가의 은혜, 제크비르의 성혈 그리고, 광휘의 메아리를 드랍했다는 댓글도 있습니다.) - 일부 무기 및 아이템도 나오는데, 나무위키에서는 풍요로은 금고 상자 아이템과 비슷한 아이템들은 준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8단계 풍요로운 대지수렁 광산에서 만났었는데, 구렁탐험가의 은혜 카드와 브란의 아이템을 주었습니다.
이 카드를 사용하면, 클리어시 보상상자가 나타나는데, 8레벨카드 기준 아이템레벨 610의 장비가 들어있다. |
|
두번째 만났을때 드랍한 무기. |
(와우헤드 영문 댓글 원문 링크: https://www.wowhead.com/ko/npc=217208/%EC%A0%9C%ED%81%AC%EB%B9%84%EB%A5%B4#english-comments )
와우헤드 댓글 모음
- 이 녀석은 7단계 솔플 구렁에서 무작위로 나에게 나타났는데(풍요로운 구렁은 아님) 체력이 약 51m이었어요
그는 먼저 브란을 잔인하게 때리고, 재빨리 나에게 쐐기 모양의 물건을 주고 시작 지점으로 보냈어요
적어도 그는 나를 죽인 후 남겨둔 거대한 맹금류 발톱에서 떨어진 7단계 구렁탐험가의 은혜를 줄 만큼 예의가 있었어요.
또한, 끝 상자에서 풍요로운 탐험이 아니었는데도 아이템레벨 606의 Spelunker's waning candle 장신구를 주었어요!
- 그는 8단계 나이트폴 성소에서 나타났고, 나는 그와 약 30%까지 싸웠지만 그는 갑자기 사라져서 땅에 거대 엄니 아이템을 남겼는데, 그 아이템은 약간의 용맹 포인트와 지하의 주괴, 브란을 위한 유물을 제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