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장 강타 등 일부 스킬은 특성에 따라 배웁니다. 특성툴을 참고하세요. : 혈기의 룬 : 부정의 룬 : 냉기의 룬
|
시체 되살리기 - 즉시시전, x2, 재사용 대기시간 5분, 30m |
죽음의 기사를 위해 전투를 도울 구울을 일으켜 세웁니다. 이 주문을 완성하려면 인간형 시체가 필요합니다. 만약 우호적인 플레이어의 시체를 되살리면 해당 플레이어가 구울을 조종하게 됩니다. |
|
죽음의 일격 - 즉시시전, x1, 근접무기 필요, 5m |
적을 강하게 내리쳐 무기 공격력의 6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6초 내에 대상이 죽고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받으면 죽음의 기사는 생명력을 406 / 498 / 630 / 1118 / 1310만큼 회복합니다. |
|
역병의 일격 - 즉시시전, x1, x1, 근접무기 필요, 5m |
무기 공격력에 추가로 35 / 39 / 42 / 48 / 58 / 72 만큼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감염시켜 12초에 걸쳐 292 / 328 / 352 / 400 / 44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전투력에 따라 피해량이 달라집니다. |
|
시체 폭발 - 즉시시전, 룬 마력 필요, 20m |
시체를 폭발시켜 20 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60 / ? / ? / ? / ? 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는 전투력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만약 대상이 시체가 아니라면 가장 가까운 시체를 폭발시킵니다. 기계류 또는 정기계 시체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
죽음과 부패 - 즉시시전, x2,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30m |
죽음의 기사가 지정한 땅을 부패시켜 해당 위치에 서있는 모든 적에게 매 초마다 100 / 121 / 190 / 241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전투력에 따라 피해량이 달라집니다. 대상은 6초동안 질병에 걸리며 일정 확률로 2초동안 겁에 질려 도망갑니다. 땅의 부패는 10초동안 지속됩니다. |
|
죽음의 고리 - 즉시시전, 룬 마력 필요, 30m |
부정의 에너지를 폭발시켜 적 대상에게 212 / 276 / 428 / 492의 암흑 피해를 입히거나 아군 언데드 대상의 생명력을 212 / 276 / 428 / 492만큼 회복시킵니다. 전투력에 따라 피해량과 치유량이 달라집니다. |
|
퇴보 - 즉시시전, x1, 근접무기 필요, 5m |
대상을 즉시 공격하여 무기 공격력의 6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질병을 감염시켜 21초동안 56 / 77 / 98의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걸려 있는 지속적인 치유 효과는 부패되어 질병의 피해를 급격하게 증가시킵니다. |
|
부정의 파멸충 - 즉시시전, 룬 마력 필요, 재사용 대기시간 1분 |
시전자의 10미터 반경 내에 타락한 벌레떼를 불러들입니다. 벌레떼에 갇힌 모든 적은 매초마다 34 / 46 / 64 / 76의 피해를 입고 최대 3회까지 중복되는 역병에 걸립니다. 룬 마력 10당 1초동안 지속됩니다.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룬 마력을 생성하면 지속 시간이 늘어납니다. |
|
부정의 형상 - 즉시시전, x1, 재사용 대기시간 1초 |
부정한 분노가 죽음의 기사를 감싸 공격 속도가 15%만큼 증가하고 모든 능력의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만큼 감소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형상만 취할 수 있습니다. |
|
대마법 보호막 - 즉시시전, x1,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대마법 보호막이 죽음의 기사를 감싸 해로운 주문의 피해를 75%만큼 흡수합니다. 대마법 보호막에 의해 흡수된 피해는 죽음의 기사의 추가적인 룬 마력으로 충전됩니다. 3초동안 지속됩니다. |
|
얼음 결계 - 즉시시전, x1, x1,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20m |
대상을 3초동안 제 자리에서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그동안 대상은 얼어 붙은 상태로 간주됩니다. 대상이 결계에서 풀려나면 매초마다 10%씩 이동 속도를 회복합니다. |
|
냉기의 형상 - 즉시시전, x1, 재사용 대기시간 1초 |
차가운 기운이 죽음의 기사를 감싸 아이템에 의한 방어도가 45%만큼 증가하고 모든 계열의 주문 효과에 대한 저항이 57만큼 증가하며 위협 수준이 45%만큼 높아집니다. 한 번에 하나의 형상만 취할 수 있습니다. |
|
정신 얼리기 - 즉시시전, x1,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5m |
대상의 정신에 싸늘한 일격을 가하여 100 / 115 / 170 / 200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전투력에 따라 피해량이 달라집니다. 또한 주문 시전을 방해하고 4초동안 같은 계열의 주문을 시전하지 못하도록 만듭니다. |
|
울부짖는 돌풍 - 즉시시전, 룬 마력 필요, 20m |
10 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싸늘한 바람을 날려 278~302 / 326~354 / 441~479 / 652~708 / 777~843 만큼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얼어 붙은 대상에게는 3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
|
냉기의 일격 - 근접공격의 후속타, 근접무기 필요, x1, 5m |
적을 강하게 내리쳐 무기 공격력에 추가로 41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10%의 확률로 대상을 움직이지 못하게 만듭니다. |
|
얼음 손길 - 즉시시전, x1 재사용 대기시간 6초, 20m |
86~92 / 102~110 / 126~136 / 169~183 / 204~220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원거리 및 근거리 공격과 주문 시전 속도를 20초동안 15%만큼 감소시킵니다. 전투력에 따라 피해량이 달라집니다. |
|
절멸 - 즉시시전, 근접무기 필요, x1, x1, 5m |
즉시 공격하여 무기 공격력의 100%에 330 / 355 / 383 / 494 만큼의 피해를 더하며 추가로 대상에 걸린 질병 하나당 122 / 131 / 142 / 183 만큼의 피해를 더 입힙니다. 피해를 준 후 질병은 소모됩니다. |
|
룬 무기 강화 - 즉시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3분 |
룬 무기를 강화시켜 즉시 혈기, 냉기, 부정의 룬을 각각 하나씩 활성화시킵니다. |
|
얼음같은 인내력 - 즉시시전, x1, 재사용 대기시간 1분 |
죽음의 기사의 몸을 흐르는 피가 얼어 붙어 기절 효과에 면역이 되고 12초동안 모든 피해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이미 걸려 있는 기절 효과를 제거하지는 않습니다. |
|
혈기의 형상 - 즉시시전, x1, 재사용 대기시간 1초 |
혈기의 힘이 죽음의 기사를 감싸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고 죽음의 기사가 입히는 피해의 4%만큼 죽음의 기사를 치유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형상만 취할 수 있습니다. |
|
페스트 - 즉시시전, x1, 5m |
대상에게 질병을 걸어 추가로 2명의 대상에게 질병을 퍼트립니다. 질병에 걸린 대상들은 각각 35~41 / 44~52 / 54~66 / 63~75 / 80~96 만큼의 암흑 피해를 입습니다. 전투력에 따라 피해량이 달라집니다. |
|
피의 소용돌이 - 즉시시전, 룬 마력 필요,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30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대상에 걸려 있는 질병을 고통스럽게 폭발시켜, 질병 효과를 소모시키고 53~63 / 70~84 / 81~99 / 104~126의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은 3초동안 죽음의 기사를 공격합니다. |
|
질식시키기 - 즉시시전, 룬 마력 필요, 20m |
적을 질식시켜 최대 5초동안 침묵하도록 만듭니다. 효과가 사라질 때 최대 175 / 207 / 241 / 300 / 360 만큼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전투력에 따라 피해량이 달라집니다. |
|
피의 일격 - 즉시시전, 근접무기 필요, x1, 5m |
즉시 적을 내리쳐 무기 공격력의 6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 걸린 각 질병 효과당 55 / 66 / 77 / 88 / 134 / 164 만큼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
혈기 전환 - 즉시시전, x1, 재사용 대기시간 1분 |
즉시 혈기 룬 하나를 활성화시켜 죽음의 룬으로 변환합니다. 죽음의 룬은 혈기 룬, 부정 룬, 냉기 룬으로 간주됩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
|
죽음의 서약 - 즉시시전, 룬 마력 필요, 재사용 대기시간 2분, 30m |
언데드 병사를 희생시켜 죽음의 기사의 최대 생명력의 2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