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125

[와우룩변추천] " 경쟁자의 용비늘 세트" - 사슬 룩변 (골드색상세트) 방어구타입 : 사슬 요구레벨 : 90 획득방식: 가죽세공 제작 획득난이도: 쉬움 골드색상계열. 골드색상이 고급져 보이는 세트입니다. 획득방법도 상당히 쉬운편입니다. * 경쟁자의 용비늘 세트 * 머리 – 경쟁자의 용비늘 투구 어깨 – 경쟁자의 용비늘 어깨보호구 가슴 – 경쟁자의 용비늘 가슴보호대 손목 – 경쟁자의 용비늘 팔보호구 장갑 – 경쟁자의 용비늘 장갑 허리 – 경쟁자의 용비늘 허리띠 다리 – 경쟁자의 용비늘 다리보호구 발 – 경쟁자의 용비늘 장화 활 - 엔나디의 굽이치는 장궁 가죽세공으로 제작하는 아이템입니다. 제작하여 구하거나, 경매장을 찾아봐도 되겠네요. (도안은 조화의기운1개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도안 상인 위치: Wrong Knick / Elder Surehide / Krogo Darkh.. 2015. 12. 31.
[건강정보] 유산균 제대로 알고 먹기. (유산균의 종류와 기능) 2015년 12월 29일 방영된 MBC 기분좋은날 방송을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유산균이 부족하면 생길 수 있는 증상들입니다. 혈압까지 높아질 수 있다는게 놀랍네요. 유산균에 대해서는 방송에서 많이 다루어져서, 올바르게 먹는법을 대부분 알고들 있을것 같네요. 빈속에 먹지 말라는 것은, 식전에 위산이 많이 나오는 시기를 말하는 것이구요. 물이라도 한잔 마신 후에 먹는것은 괜찮다고 하네요. 비타민C 처럼 산성이 강한 비타민과 같이 먹으면, 유산균이 파괴될 수도 있다는 말이지만, 유산균은 종류가 많아서 무조건 그렇다고는 할 수 없으므로, 가급적 피하라는 것이지, 무조건 안된다는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최소 한달이상 먹어야 효과를 볼수 있구요. 식사중에 물 마시지 마라! 소화에 부담이 되는 과식은 금물, (장에.. 2015. 12. 30.
[건강정보] 좋은 탄수화물 섭취하기. (당뇨, 다이어트) 탄수화물 : 탄소와 물이 결합한 물질로 당질, 당 이라고 합니다. (1g 당 4kcal 의 열량을 내며, 소화되는데, 1g당 1kcal 소모) 뇌와 몸을 움직이는데 가장 기본이 되는 영양소 입니다. 다이어트시에는 단백질 위주의 식사를 하고, 탄수화물의 양을 줄이는데 보통적인데요. 그렇다해도, 최소 하루 100g 정도의 탄수화물을 반드시 섭취해야 한다고 하네요. * 탄수화물 결핍시 : 저혈당 (의기 소침, 활력 저하, 정신기능의 지체, 수면 부족, 불쾌감, 신경과민) 장기적으로는 장기와 골격의 영구손상. * 탄수화물 과잉시: 포도당으로 분해되어, 일단 간과 근육에 글리코겐 형태로 저장되며, 더 남을 경우 주로 복부에 지방으로 축척됨. 따라서, 과잉 섭취시 당뇨, 고혈압, 심장병, 비만, 콜레스테롤 증가 등.. 2015. 12. 29.
[와우룩변추천] " 아스트랄란 로브 " 믹스세트. - 사제룩 방어구 타입: 천계열 전체적인 색상: 화이트 바이올렛 어울리는 종족: 여성케릭은 대부분 잘 어울리는 로브스타일. " 아스트랄란 로브 " 믹스 세트. - 사제 추천 룩변 스타일. 머리 아이템인 " 영웅의 신념 왕관" 은 사제직업만 획득 할 수 있습니다. 핵심 아이템인 " 아스트랄란 로브" 는 녹템 아이템으로, 레벨65~68의 몹들이 드랍하지만, 확률이 아주 낮습니다. 아이템 정보: 아이템이름링크를 클릭하시면 와우헤드 사이트에서 드랍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웅의 신념 왕관 서광의 어깨 덧옷 아스트랄란 로브 영혼매듭 장갑 필멸의 욕망 장식띠 냉혹한 검투사의 지배 발보호대 생명의엑소다르지팡이 (같은룩 : 복원자의 지팡이 - 파멸의 암호 퀘스트 보상템.) * 링크를 클릭하시면, 엔피시 위치를 확인할 수 있.. 2015. 12. 20.
[유산균] 좋은 유산균 증식을 위한 올리고당과 이눌린이 들어있는 식품. 유산균 먹는것으로만 부족하다면, 유산균의 증식을 위한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의 먹이)를 같이 섭취하자. ** 올리고당 이란?? 올리고당 (포도당 3~10개의 당으로 이루어진 다당류) - 소장을 지나 대장 앞쪽까지 갈수 있어, 대장에서 유산균의 증식을 위한 먹이가 될수 있다. 많은 식품 : 양파>마늘>콩>감자>바나나 등 이눌린 (포도당 11개 이상) - 소장을 지나 대장 끝까지 갈 수 있는 다당류. 많은 식품 : 우엉> 도라지 > 돼지감자 등등 뿌리 식품에 주로 많다. 단, 너무 많이 먹으면, 설사를 할 수 있다. 우엉의 경우 차로 마셔도 되지만, 통으로 먹을경우에는, 식이섬유를 같이 섭취할 수 있다. (식이섬유는 유산균의 거푸집이 될수 있어 장건강에 도움이 된다.) 양파당 과 양파우유잼 만들기 (살림9단의.. 2015. 12.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