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14

[6.0.3] " 고고학 700 " - 드레노어 고고학 정리. 드레노어 전쟁군주가 열리면서, 대부분의 전문기술과 보조기술들은, 숙련바 최대치를 늘리는 아이템이 퀘스트를 하거나, 몹을 잡다보면 나오거나 하는 방식인데요. 고고학은 퀘스트도 주기 않고, 대체 어떻게 올리는 건지 찾아보다가 정리해봅니다. 고고학 숙련바를 700으로 늘리기 위해서는, " 너덜너덜한 지도 제작 일지" 를 얻어햐 합니다. - 드레노어 지역에서 고고학 발굴을 하다가 얻게 됩니다. 한번에 나오지는 않고, 몇번 해야 나옵니다. 저는 6번 정도 땅파니깐 나온것 같네요. 고고학 숙련 575 이상이 되어야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고고학 계정 귀속 아이템. 드레노어부족 유물. - 최초 주술사의 머리장식. 새끼 유령 서리늑대. 오우거 유물. - 마술사 왕의 발가락 반지 / 전쟁망치 족장의 전쟁망치 아라.. 2015. 1. 19.
[6.0.3] " Master Plan (마스터 플랜) " - 와우 추종자 임무 보고 간편 애드온 추종자 임무 보고를 일일이 하나씩 받기가 참 번거롭고 시간도 오래걸리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와우커스에서 애드온을 뒤적이다가 발견한 애드온 입니다. 사용해보니, 임무 보고를 클릭 한방에 해결 할 수 있는 애드온 이더군요.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자주 되니, 항상 최신 버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사이트 링크 와우커스 : http://www.curse.com/addons/wow/master-plan 애드온을 인터페이스 폴더안에 넣어주시고 나서, 접속해서, 임무 보고를 해보시면 화면이 아래와 같이 바뀐걸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모두 완료 버튼을 누르면 모든 임무가 한방에 보고 됩니다. 한개씩 보상 상자 클릭을 안해도 되는거죠. 모두 완료를 누르고 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 2015. 1. 12.
[와우룩변추천] " 켈리스의 로브 " 믹스 셋. - 천 방어구 종류: 천 종족: 여자 케릭에 잘 어울림. 직업: 천계열 색상: 검은색 로브 믹스 룩 획득 난이도: 쉬움 전체적으로 검은색 계열의 믹스룩입니다. 예전에 포스팅했었던, 흰색 로브 믹스세트인 "대학자의 로브" 세트와 같은룩인데, 색상만 다릅니다. 켈리스의 로브 믹스 셋. (검은색 로브 룩) 머리 - 화염의 관 ( 검은바위 나락 - 사자 화염채찍 4% 드랍 에픽) : 지금은 10주년 화산심장부 공격대를 가시면 라그나로스가 주는 머리가 같은 룩이더군요. 보석 모양은 조금 다른데, 거의 동일합니다. 어깨 - 내구력 어깨보호구 (30-32레벨 희귀몹들이 드랍하는 녹템입니다.- 같은룩의 다른 녹템들도 많습니다.) 가슴 - 켈리스의 로브 (개인적으로는 검은심연의 나락 인던 내에서 주는 퀘스트 보상템으로 받은걸로.. 2015. 1. 5.
[6.0.3] " 달빛내림 여관(선술집)" 퀘스트로 받을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 주둔지 건물 중에서, 중형 건물에 속하는 여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레벨1 - 자원 100 + 골드 150 필요. - (매일 여관에서 던전 퀘스트를 받을 수 있음) 레벨2 - 자원 300 + 골드 300 필요. (98레벨이 되거나, 아라크첨탑 전초기지라인 퀘스트 완료) - (매주 속성이나/특성 등을 골라서, 추종자를 고용할 수 있음) 레벨3 - 자원 600 + 골드 500 필요. (3레벨 도안 구입시, 여관에서주는 종류별 퀘스트를 모두 해야하는 업적 필요) - 보상이 두둑한 보물사냥 임무를 개방함. (보물사냥 임무 리스트 - 와우헤드 사이트 링크) 주로 골드를 주는 임무들 입니다. 달빛내림 여관 (선술집) 혜택. 가장 주요한 혜택은 여관에서 주는 퀘스트들의 보상입니다. 저레벨인 경우. 보상 상자를 열.. 2015. 1.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