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1110

[6.0.3] " 주둔지 자원 " 모으기. (주둔지 자원 상자/퀘스트/임무/교역소/제재소 등) 주둔지 자원은 와우 드레노어의 군주(드군) 버전에서 여러모로 중요하고, 필요한 통화단위 입니다. 기본적인 주둔지 건설에도 필요하고, 나중에 판다리아의 전쟁벼림 인장과 비슷한 드군버전 인장을 구입할때도 사용될 예정입니다. 초반에 주둔지를 업그레이드를 하려다 보면, 2레벨 업그레이드는 200 정도 자원이 소모되어서 부담이 없지만, 3레벨 업그레이드를 하려면 무려 2000의 자원이 필요하니, 계획적으로 세이브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또한, 추종자들 임무를 보낼때에도 자원이 5~20 정도 들어가기 때문에, 임무를 많이 수행하다보면, 자원이 잘 모이지를 않더군요. 그렇다고 추종자를 마냥 놀릴수도 없구요. 추종자도레벨업을 해야, 나중에 좋은 보상을 주는 임무를 할 수 있지 말이에요. 자, 그럼 주둔지 자원을 모으는.. 2014. 11. 27.
[6.0.3] 드군 - 아이템 파밍 가이드 정보. 지역퀘보상 및 던전별 아이템레벨 정리. 드레노어 (드군) 버전 아이템 레벨별 획득 가이드 입니다. 퀘스트 지역별 보상템 아이템레벨부터 5인 던전 및 공격대 던전 및 제작템 아이템 레벨 까지 정리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드군 퀘스트 보상템 (505-610) 퀘스트 지역 아이템 레벨 타나안 밀림 505-510 서리불꽃 마루/어둠달 골짜기 510-522 고르그론드 522-548 탈라도르 545-570 아라크 첨탑 568-593 나그란드 587-610 퀘스트 보상템이 운이 좋으면 에픽급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더 높은 레벨의 보상템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드워프 참호를 건설하면 업그레이드 확률이 2배 올라갑니다. ) 수련의 장 - 퀘스트 보상템. (무기) 만랩이 되면, 주둔지에서 퀘를 하나주는데, 수련의 장에 진입하라는 내용입니다. 거기서 탱.. 2014. 11. 27.
[6.0.3] "드군 - 모든 보물상자/자원상자/아이템보물/희귀몹 위치 지도 애드온 " Handy Notes 드군 주둔지를 재미있게 건설하고 있는데, 다들 그러시겠지만, 초반에 자원이 좀 모자란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래서 자원이랑 희귀몹들 정보가 지도에 표시되면 좋겠다 하는생각에서 찾아본 애드온이었습니다. 다운로드 사이트는 마찬가지로 와우커스 입니다. 아래 링크에서 HandyNotes 와 HandyNotes_DraenorTreasures 두가지를 모두 다운 받으시고 애드온폴더에 넣어주심됩니다. http://www.curse.com/search?type=addons&search=HandyNotes 애드온을 설치하시고 나면, 지도에 아래와 같이 표시가 됩니다. 해당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려보시면 어느정도 간략한 설명이 나옵니다. 마우스를 올려보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름도 보이며, 아래처럼 탈것이 들어있.. 2014. 11. 21.
[6.0.3] " 드군 모든 추종자 정보 : 애드온. " - followerlocationinfo 개인적으로, 추종자가 좀 많았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에서, 애드온을 찾다가 발견한 애드온입니다. 추종자들 목록과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한 설명이 나오는 애드온 입니다. 그리고 이미 얻은 추종자 등등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일단 다운로드 사이트는 와우 커스 입니다. http://www.curse.com/addons/wow/followerlocationinfo (추종자 위치 정보 애드온) 와우커스에서 최신버전을 받으세요. 2014년 11월 18일자 버전입니다. 같이 사용하면 좋은 애드온 입니다. 지도에 좌표값을 표시해주는 애드온 입니다. - coordinates 애드온을 설치하시고 나면, 미니맵에 버튼이 하나 생깁니다.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나옵니다. 기본 설정은 획득하지 못한 추종자 리스트가 .. 2014. 11. 21.
[6.0.2] 와우: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확장팩 정보 모음. 2014년 11월 20일로 연기된 확장팩 와우: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새로운 패치 정보들 모음 링크 입니다. 개인적으로 정보 확인하려고, 여기저기 있는 정보를 보기편하게 모아놓은 것입니다. 모든 링크들은 클릭하시면 해당 정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링크 사이트는 주로, 인벤과 와우헤드(영문) 입니다. [ 강철군주 트레일러 영상입니다. ] * 새로운 전설반지 아이템 퀘스트 라인. 와우헤드 사이트 정보(영문) - http://www.wowhead.com/guide=2692/warlords-of-draenor-legendary-ring-guide 와우인벤 사이트 정보 -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21797&site=wow * 드레노어 새롭게 추가된 주둔지 시스템.. 2014. 11. 17.
[와우룩변추천] " 한손 단검 룩 베스트 10 " - 아이템정보/동영상/사진 방어구 종류: 단검 직업 : 도적, 마법사, 흑마법사, 사제, 주술사, 드루이드, 사냥꾼, 전사 등 단검 착용 가능 케릭터.         요청하신 분이 있어서 단검 베스트 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단검은 워낙 아이템이 많아서 그런지, 종류가 엄청 많군요.  순서는 동영상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아래쪽에 나머지 특이한 룩의 단검들도 정리되어 있습니다. 선호하는 스타일은 주관적이니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 순서가 순위는 아닙니다.   [ 와우룩변추천] " 멋진 단검 룩 " 베스트 10  .  형상변환 정보.   1) 무자비한 고통의 비수 (= 전기날개 단검)  :  용.. 2014. 11. 13.
[6.0.2] 와우 " 성기사 " 티어1셋 ~ 16셋 총정리. 아이템 드랍처/토큰교환처 등 판금케릭의 오리지날 케릭터인 성기사의 티어세트 룩을 총정리 해보았습니다. 티어 드랍처 정보는 다른 직업의 케릭터들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링크가 되어있는 네임드 이름이나, 아이템이름, 장소 등은 클릭하시면, 해당 정보를 더 자세히 보실수 있도록 와우헤드사이트(영문)로 링크되어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자세한 장소나 위치를 지도등으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more+ 를 클릭하시면 각 티어별 드랍정보가 펼쳐집니다. * 티어 1세트 : 집행 세트 드랍처 정보는 아래 더보기 more+ 를 클릭하세요. 화산심장부 에서 8부위의 세트아이템이 나옵니다 . 레벨 50 이상 진입가능. 위치: 동부왕국 검은바위산 가르: 머리 남작게돈: 어깨 설퍼론사자: 어깨 초열의 골레마그: 가슴 게헨나스: 장갑/신발 마그마다르: 다리 .. 2014. 11. 8.
[6.0.2] " 수도사 " - 특성/문양 정리. 와우 6.0.2 수도사 특성과 문양 스킬 등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성은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것이고, 예시에 해당하는 기본적 특성트리이니, 참고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레벨 100 기준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와우인벤 수도사 게시판에 많은 자료가 있습니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023) ** 운무 수도사 (힐 수도사) 주문양: 소생의 안개 / 선별 축출 + 선택 1가지. (쇄도의 안개/해독 등등) 보조문양: 개인취향. 능력치 우선사항: 지능 연속타격 ( 비취 안개 때문에) 치명타및 극대화 정신력 유연성 가속 특화 ** 운무(힐) 수도사 수련의 장 30웨이브 (무한) 영상과 설명입니다.. 2014. 11. 8.
[6.0.2] 와우 - " 모든 근원류 " 획득처 및 정보. (물의근원/불의근원/바람의근원/대지의근원/마나의근원/생명의근원/어둠의근원) 가끔 룩변템 등이나, 저레벨 아이템들을 제작하려고 할때, 아웃랜드 시절의 아이템이었던, 각종 근원류들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제일 쉬운 방법은 경매장에 이게 있으면 되는데, 거의 없는 경우가 많고, 있더라고, 한개 가격이 상당히 비싸게 올라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필요한 양이 많다면, 직접 구하기에 나서게 되는데요, 어딜가야 이 근원류가 나오는 걸까요?? 근원 시리즈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이번에 재봉술로 룩변템 만드는데, 근원이 많이 들어가서, 알아보다가 정리해봅니다. ** 물의 근원 - 물의 티끌 10개를 모아서, 한개의 물의 근원을 만듭니다. 근원을 다시 티끌로 쪼갤수는 없음. 첫번째 방법은 몹에게서 얻는 방법과 낚시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아웃랜드에 있는 나그란드로 가시면, 지도에 물이 .. 2014. 11.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