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57

[와우룩변추천] " 나이트엘프 드루이드 추천 믹스셋." ( 블루와블랙 컬러) 방어구 종류: 가죽 종족: 나이트엘프 여성 직업: 드루이드 색상: 블루/블랙 획득 난이도: ** 나이트엘프 드루이드 추천 믹스셋. ( 블루와블랙 컬러) [정복자의 별빛노래 머리덮개] (타협을 모르는 제압자 왕관으로 달라란 상인에게서 교환) ( 타협을 모르는 제압자 왕관 : 달라란에서 정의점수 770점으로 구입가능. 상인위치 사리렌 / 파이랠 ) [용서받지 못한 자의 어깨덧옷] (마나무덤 5인던전: 연합왕자 사피르 15% 드랍) [무자비의 가슴보호대] (증기저장고 5인던전: 풍수사 세스피아 18% 드랍) [멸시의 팔보호대] (지하수렁 5인던전: 늪군주 뮤즐레크) [해방자의 장갑] (알카트라즈 5인던전: 격노의 점술사 소코드라테스 18% 드랍) [거짓말쟁이의 장식끈] (강제노역소 5인: 딱딱이 로크마르 14.. 2014. 5. 20.
[5.4] " 방금 만랩이 되었다면 꼭해야할 것들.... " <판다리아 필수퀘> 아이템파밍 빠르게하기. 무작 던전 등으로면 랩업을 해서, 판다리아 퀘스트 비취숲 정도만 진행했는데도, 만랩이 되어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만랩이 되면 다음에 무엇을 해야할까요?? 정보가 너무 방대해서, 링크 위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1. 판다리아 나는 탈 것 배우기. 90랩이 되어야지만 판다리아에서 날아다닐 수가 있게 됩니다. 90랩이 되면, 빠른 이동을 위해, 영혼의 골짜기에 있는 각 진영 대도시에 가서 배울 수 있습니다. 판다리아 퀘스트를 거의 안해서, 영혼의 골짜기로 가는 퀘스트가 없다면, 아래 지도 위치로 가서 퀘스트를 받아 연퀘를 진행하면 됩니다. 네바람의 계곡에 가면 지도에 퀘스트 표시가있는 곳이 있는데, 썬더풋 방목지 옆입니다. 그리가서 퀘스트를 받아 연퀘를 진행하면 영원꽃 골짜기로 이동이 가능해집니다... 2014. 5. 16.
[와우룩변 추천] " 수도사 추천 가죽 믹스셋 " 고급스러운 느낌. 방어구 타입: 가죽 전체적인 색상: 그린 브론즈. 어울리는 종족: 블엘/나엘/인간/트롤 등. 머리와 어깨를 제외하면 전체적으로 구하기 쉬운 아이템 들입니다. 가죽세공으로 제작이 가능한 경쟁자 세트가 같은 룩이지만, 색상이 조금 다릅니다. 가슴과 다리는 색상이 많이 보이므로, 원래 템을 착용하는게 좋을것 같네요. 만연한 멸시의 두건 : 불의땅 군주 라이올리스 9%드랍. ( 암흑 불사조 보호모 (같은룩) : 이글거리는 제압자 투구 토큰으로 교환) 잊혀진 관문의 어깨덧대 : 불의땅 벨레록 12% 드랍. ( ” ” ) 구울가죽 예복 : 스칼로맨스 퀘스트보상 ( = 경쟁자의 가죽 가슴보호대 : 가죽세공 제작 색상이 약간 틀리지만 룩은 같음.) 다시 깨어난 자의 완장 : 퀘스트 보상 ( 같은 룩 : 경쟁자의 가죽 .. 2014. 5. 15.
[와우룩변추천] " 보라색 판금 믹스셋 " - 성기사 와우 룩변(형상변환) 믹스셋 종류: 판금 색상 계열: 보라색 계열 블루 계열. 추천 종족: 드레나이여/블러드엘프여/인간여 케릭에게 특히 잘 어울립니다. 보라색 계열의 성기사 판금 세트 입니다. 방패와 함께 잘 어울려서, 뭔가 스타일리쉬해보입니다. 방패가 포인트가 되어주네요. ** 성기사 추천 판금 믹스셋. ** 아이템 이름을 클릭하시면 획득처를 알아 보실 수 있습니다. (와우헤드 사이트링크입니다. (영문) 머리: 맹목적인 공포의 얼굴보호대 (울드아르: 요그샤론 16% 드랍) 어깨: 상급 정화된 서약의 빛 어깨덮개 ( 정복자의 축성징표 + 서약의 빛 어개덮개 로 교환 : 달라란) 망토: 폭풍막이 망토 ( 살타리온 14% 드랍) 가슴: 내세의 가슴보호갑 (울두아르 칼날비늘 18% 드랍) 손목: 붉은길 팔보호.. 2014. 5. 14.
[와우 아이템] " 와우 헤드 사이트 이용해보기 " - 원하는 아이템 드랍처/NPC위치/몹위치 등등 와우헤드 사이트 주소 : http://www.wowhead.com 오늘은 해외 와우데이터베이스 사이트인 와우헤드 사이트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 사이트가 한국어로 되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 와우저로서 참 여러번 했었는데요... 아시는 분들은 많이들 아시는 유명한 사이트 입니다. 정말 이 사이트에는 없는게 없이 와우와 관련된 모든 정보가 정리되어 있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퀘스트/아이템/이벤트/인던/NPC/지도 등등) 저는 주로 이 사이트를 아이템 검색이나 엔피시 위치를 확인하기 위해서 이용하는 편입니다. 이 사이트의 최대 단점은 모두 영문으로 되어 있다는 것인데요. 데이터가 방대한 만큼 검색바를 이용해야 하는데, 한국아이템명은 알지만, 영문 아이템명을 모른다는것이 가장.. 2014. 5. 7.
[와우룩변추천] " 사제 룩 " - 붉은색과 골드의 조화. (믹스셋) 방어구 타입: 천 전체적인 색상: 레드, 골드 믹스 어울리는 종족: 언데드/트롤/블엘/드레나이/인간 등 약간 붉은 십자군 분위기가 나는 의상입니다. 휘장이 포인트이니 휘장을 꼭 착용하세요. ~ " 붉은 십자군 분위기 사제 룩 " 최고기술자의 수도두건 (폭풍의 요새 : 공허의 절단기 16% 드랍) 영웅의신념 어깨덧대 ( 낙스라마스에서 드랍되는 "잃어버린 정복자 어깨덧대" 로 달라란 "팔데시" 에게서 교환) 상쾌한 바람의 외투 (십자군의 시험장 : 얼음울음 16% 드랍) 악마매듭 의복 (지옥불 반도 희귀네임드 : 야수 메크토그 25% 드랍) 무너진 태양 공격대 휘장 (스톰윈드 휘장상인 / 오그리마 휘장상인 ) 태양불꽃 손등싸개 (재봉술로 제작: 도안은 태양샘 드랍 : 도안은 획귀/아이템은 착귀) 필멸의 욕망.. 2014. 5. 1.
[와우룩변추천] " 사제룩 " - 검은색룩. (믹스셋) 방어구 종류: 천 추천 직업: 사제 또는 천계열 전체적 색상: 블루블랙 어울리는 종족: 언데드/블엘/드레나이 사제 느낌이 나는 룩. - 검은색 계열. 복수심에 불타는 검투사의 달빛매듭두건 (황천의 폭풍의 "케지크" 이 판매.) 사제만 구입가능. 신념의 어깨덧대 (찾아가지 않은 암시장 상자 : 0.7%) 낙스라마스에서 드랍되는 잃어버린 정복자 어깨덮개 토큰으로 교환해도 같은 룩의 어깨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죽음의 한기망토 (재봉술로 제작) 복제 용사의 명주 의복 (황천의 폭풍 " 티니 스몰스 " 판매 8골83실) 역전용사의 달빛매듭 소매장식 (쿠엘다나스 섬 " 케이리 " 판매 정의점수130) 검은 마법매듭 장갑 (재봉술로 제작) 고고학자의 연장 장화 (운고르분화구 퀘스트 : " 뼈 수집 " 보상) 고둥 .. 2014. 5.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