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

[6.0.3] " 달빛내림 여관(선술집)" 퀘스트로 받을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

by 먀아 2015. 1. 1.
반응형

 

 

 

주둔지 건물 중에서, 중형 건물에 속하는 여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레벨1 - 자원 100 + 골드 150 필요.

- (매일 여관에서 던전 퀘스트를 받을 수 있음)

 

레벨2 - 자원 300 + 골드 300 필요. (98레벨이 되거나, 아라크첨탑 전초기지라인 퀘스트 완료)

- (매주 속성이나/특성 등을 골라서, 추종자를 고용할 수 있음)

 

레벨3 - 자원 600 + 골드 500 필요. (3레벨 도안 구입시, 여관에서주는 종류별 퀘스트를 모두 해야하는 업적 필요)

- 보상이 두둑한 보물사냥 임무를 개방함. (보물사냥 임무 리스트 - 와우헤드 사이트 링크) 주로 골드를 주는 임무들 입니다.

 

 

달빛내림 여관 (선술집)  혜택.

 

 

가장 주요한 혜택은 여관에서 주는 퀘스트들의 보상입니다.  저레벨인 경우. 보상 상자를 열면 아이템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만랩이 되고나면, 아이템이외에도, 유용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베스트를 뽑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아비아나의 깃털.  (쿨타임 10분)

 

 

처음에 사용해보고 저를 깜짝 놀라게 한 아이템 입니다. 

 

 

- 전투중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드레노어가 아닌 다른 지역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날지못하는 드레노어 지역에서 아주 유용합니다. 발이 지면이나 건물위 등에 닿으면 날개가 사라집니다.

 

 

 

 

 

 

 

 

 

 

 

추가 - 날지 못하는 드레노어 지역에서 또 한가지 유용한 아이템

 

 고블린 글라이더 조립도구

 

 

 

행글라이더 같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경사진 높은 곳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지 못하는 곳에도 글라인더로 갈 수 있습니다.  계속 천천히 내려오는 스타일의 탈 것 이라고 생각해도 무방하겠네요. ^^

 

기계공학으로 제작이 가능하며, 기공이 아닌 케릭터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모품이라서 만들어서 사용하거나, 경매장에서 구입하거나, 또는 블링스톤 5000 이 주는 선물안에도 종종 들어있습니다.  20개까지 겹쳐집니다.

 

제작 재료도 광석 몇개랑 모피 몇장으로 간단합니다.

 

 

 

 

오랄리우스의 속삭이는 수정

(15분 쿨타임) 

 

 

일반 영던등이나 공찾 돌때 항상 사용하게 되는 아이템 입니다. 죽으면 효과가 사라지지만, 쿨타임이 15분으로 짧아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들지 않는 잎사귀 (쿨타임 5분)

 

 

6초동안 거의 모든 생명력과 마나를 채워 줍니다.  좋은 점은 음식처럼 앉아있지 않아도 된다는 건데요, 전투중만 아니면 사용이 가능하고, 사용한 후, 이동하거나 움직여도 상관이 없습니다. 영던 등에서, 이동하면서 빠른 탐을 할때 사용하면 나름 쓸만한것 같습니다.

 

 

 간단 팁 추가 - 여관퀘를 완료하고, 나중에 완료를 하러가면 해당 퀘 NPC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지도에 물음표는 보이는 경우,  건물이 1레벨인 경우 여관 뒤편에 있거나, 여관2-3레벨은 2층이나 지하에 있습니다. 찾아서 완료하시면 됩니다.

 

나머지 보상 상자를 주는 퀘스트들이 있는데, 상자에는 주로, 해당 인던급의 아이템/주둔지자원/골드/경험치/에펙시스수정 등이 들어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