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

[6.0.3] " 겨울맞이 축제 2014 " - 축제기간/새로추가된 아이템 등 총정리.

by 먀아 2014. 12. 17.
반응형

 

 

 

 

겨울맞이 축제기간:  12월 16일 ~ 1월 2일 까지.

 

2014년 달라진 점 - 전쟁군주 드레노어 버전인 6.0.3이 추가되면서, 축제 아이템도 새로운 것들이 추가되었습니다.

 

겨울모자/장난감/에픽아이템/형상변환아이템 등 추가된 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 누가 살짝 흔덜어 본 선물 *

 

이 선물을 열어서 4가지 쿠션 장난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파인애플/제브라/사파리/녹색)

 

 

 

 

 

 

쿠션 네가지 룩입니다.

 

 

 

 

* 정성스럽게 포장된 선물꾸러미*

 

이 선물 꾸러미에 새롭게 추가로, 형상변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3가지 색상의 신발 시리즈 입니다.

 

 

 

 

 

 

 

* 도둑맞은 선물 *

 

도둑맞은 선물을 열었을때 2014년에 새롭게 추가된 아이템은  이야기의 두루마리 입니다.

 

 

 

 

 

 

 

사용해 보면 이렇게 보이는 효과가 나타난다고하네요. ^^

 

 

 

또 한가지 추가된 것은 도둑맞은 선물을 열어서 635아이템레벨 에픽 한손 도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건 작년 모델이구요.  " 모형 겨울맞이 축제 트리 "

 

 

 

2014년 도검은 635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 모형 겨울맞이 축제 트리 " 2014년 드레노어 버전입니다.

옵션은 똑같이 민첩/체력/치타/가속 입니다. 능력치만 향상 되었습니다. 획귀로 바뀌었네요.

 

 

 

 

- 참고로 도둑맞은 선물은 퀘스트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데요. 멧젠을 구하는것과 도둑맞은 장난감 찾아오라는 내용의 퀘스트 입니다. 이게 일퀘로 바뀌어서 매일 할 수 있습니다.

 

 

2014년 버전 퀘스트 위치 입니다.

 

 

 동부왕국>언덕마루 구릉지. 멧젠도 같은 곳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라시고원 옆에 있습니다.  몹 뒤에있는 동굴에 주머니들 중에 클릭되는걸 클릭하시면 도둑맞은 장난감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

 

 

 

 

 

* 축제 탈것 *

 

크리스마스 순록을 탈 수 있네요.  이건 탈것을 주는게 아니라, 탈것을 변신시키는 아이템을 이용하는 겁니다.

 

 

 

 

 

 

 

 

 

 

아이언포지나 오그리마 여관에 가면, 겨울맞이 축제 구경꾼이 있습니다.  클릭하고, /키스  를 하면, 아이템을 주는데요. 주는 아이템은 3가지가 있습니다.   싱싱한 호랑가시나무/눈송이한줌/겨우살이 입니다.

 

호랑가시나무는 사용하면 한시간짜리 버프가 생깁니다. 아무거나 탈것을 타면, 축제 순록으로 변신을 시켜줍니다.

 

그리고 /키스  를 한번 하고 나면, 60분가 디버프가 생겨서, 60분동안은 다시 선물을 받을 수 없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