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

[6.0.3] "왕실가방 도안" 을 위한 위대한 천신회 평판 빠르게 올리기. - 잔달라 평판템 드랍.

by 먀아 2014. 12. 7.
반응형

 

 

28칸 가방.

 

** 위대한 천신회 평판 올리기 (왕실가방 도안 : 위대한 천신회 평판 확고 필요.)

 

 

재봉술 케릭이 있는데, 28칸 가방 만드는 재료는 많은데, 도안을 어디서 배우나 알아보니, 위대한천신회 평판 확고여야 구입이 가능하더군요. 그래서 평판을 올리려고 알아보니, 일일퀘스트로 밖에 올릴 수 없다는걸 알고, 절망에 빠지려 하는데, 우연히, "도둑맞은 천신회 휘장" 이라는 것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혹시 판다리아 평판작업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시라고 정리해봅니다.

 

이 휘장을 이용하면 바로 확고까지 찍을 수 있습니다. 일단 매우우호가 될때까지 올리시고~

 

 

 

도둑맞은 천신회 휘장 (94225) :

 

  • Battle.net 계정 귀속
  • 사용 효과: 위대한 천신회에 대한 평판이 1,000만큼 증가합니다.
  •  

     

    위대한 천신회 평판이 매우우호가 되면 " 위대한 천신회 대훈장" 구입이 가능합니다.

     

    - 구입처 (위대한 천신회 병참장교) :  현자 로터스블룸 <위대한 천신회 병참장교>  (호드)

                                                       현자 화이트하트 <위대한 천신회 병참장교>  (얼라)

     

     

     

    이걸 구입하고 사용하면, 다음부터는 도둑맞은 휘장으로 평판이 2000씩 오릅니다.

     

     

    매우우호 되고나서, 도둑맞은 천신회 휘장 10개만 있으면, 확고까지 찍을 수 있습니다.

     

    자 ~ 그럼  이 도둑맞은 천신회 휘장을 어디서 얻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도둑맞은 휘장 시리즈는 천신회/클락시/음영파/황금연꽃  네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드랍은 랜덤으로 되기 때문에, 운이 좋으면 천신회 휘장을 빠르게 모을 수 있지만, 다른 종류 휘장만 준다면 시간이 좀 더 걸리겠지요..

     

    * 도둑맞은 휘장 시리즈 앵벌 추천 몬스터 : 전쟁신 도카 <야수의 수호자>  - 괴수의 섬.

     

    도카는 희귀 정예몹으로, 괴수의 섬에 있습니다.  괴수의 섬은 판다리아 대륙의 쿤라이 봉우리 지역에 북쪽에 있는 조우친마을 에서, 북쪽으로 죽~ 날라가면 나오는 곳입니다. 괴수의 섬은 나는 탈것이 허용되지 않기 때문에, 새타고 날아가다보면, 섬 입구쯤에서 떨어지게 됩니다. 너무 높게 날지 않는게 좋습니다.

     

     

     

     

     조우친 마을에서 약간 북동쪽으로 가다보면 오른쪽에 배가 보입니다. 그럼 그 배쪽으로 날아가시면 됩니다.

    천천히 낙하하는 스킬이나 아이템이 있다면, 배까지 나는 탈것으로 날아가다가  탈것 제한으로 떨어질때, 천천히 떨어지는 스킬을 사용하면, 배위에 바로 올라설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하늘색 화살표 방향 착지)  그렇지 않으면, 배 아래쪽으로 해서 올라와야 합니다. 입구에 정예 공룡들 및, 다른 몹들이 있습니다. (주황색 화살표 방향)

     

     

    개인적으로 저는 사제케릭으로 이 작업을 해서, 공중부양 스킬로 바로 배위로 올라가서 잡았습니다.

     

    도카는 젠시간이 비교적 짧은 편입니다. 한번 잡고나서, 계속 기다려보니, 30분~40분사이에 리젠이 되는것 같더군요. 그래서, 저는 사제케릭 배위에 놓고, 잡고 다른케릭 하다가 시간되면 또 잡고 하는 방식으로 했습니다. 물론 중간에 다른 플레이어가 와서 방해하거나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람 없는 시간대를 추천드립니다. 이 정예몹은 선점하는 사람만 루팅이 가능하므로, 반드시 선점해서 잡아야합니다.

     

    도카는 도둑맞은 휘장을 4개씩 주는데요, 이게 운이 좋으면 천신회3개 다른것 하나 이런식으로 주기도 하고, 음영파2 클락시3 이런식으로 주기도 하기때문에, 복불복 입니다. 그래도, 계속하다보면,  하루 정도 날잡고 하면 천신회 20개는 모을 수 있는것 같습니다. 저도  하루 날잡아서 작업해서, 천신회 19개 클락시 28개 음영파 24개, 황금연꽃 18개 이정도 나온것 같네요.

     

    도카의 체력은 123만 입니다. 저는 수양사제 케릭으로 작업했습니다. 공포의수호물 걸어두면 좋습니다. 공포를 중간중간 걸거든요.  100레벨이라면 때리는건 많이 아프진 않습니다.

     

    * 잔달라 정찰병과 인도자

     

    잔달라 정찰병 - 체력 11만 3천 정도로, 잡기 쉬움. 공포 스킬 사용. ( 도둑맞은 휘장 1개 줌 랜덤.)

     

    잔달라 인도자 - 체력 66만 정도. (도둑맞은 휘장 3개 줌 랜덤 : 또한 에픽 탈것도 드랍함.- 5%확률)

     

    잔달라 정찰병은 로머스타일의 희귀몹입니다. 인도자는 한자리에 젠되는 몹입니다.  잔달라 시리즈 희귀몹은  판다리아 지역중 영원꽃골짜기와 네바람의 계곡을 제외한 모든 지역에 한쌍씩 있습니다. 희귀몹 도우미 애드온인 NPC 스캔을 사용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애드온 관련 포스팅: http://reviewforum.tistory.com/817)

     

     쿤라이 봉우리 지역 : 흰색과 노란색 지역.

     

     

    탕랑평원 지역: 흰색과 노란색 지역.

     

    공포의 황무지 지역: 흰색과 노란색지역.

     

    크라사랑 밀림: 파란색과 파란색 남쪽의 남쪽의 옅은 연두색 지역.

     

    비취숲 지역: 흰색과 노란색 지역.

     

     

    잔달라 인도자를 찾으러 돌아다녀 봤는데, 젠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더군요. 도카보다 긴것 같기도 하고, 아니면, 탈것 때문에, 찾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돌아다니는 시간에 비해, 별로 효과가 없는것 같았습니다.

     

    아무튼 거의 포기했던, 천신회 평판 작업을 하루만에 끝마쳤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