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

[6.0.3] " 리로이 젠킨스" : 추종자 획득 방법과 업적. " - 공략 동영상

by 먀아 2014. 12. 5.
반응형

 

 

 

 

 

주둔지 추종자들이 많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특이하게 업적으로 얻을 수 있는 몇몇 추종자가 있습니다.

 

오늘은 " 리로이 젠킨스" 영웅급 추종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깨가 참 안어울리는군요... 기원의 어깨.... ㅋㅋㅋ

 

 

업적 해당 인던"  검은바위 첨탑 상층 (영웅) "

 

 

" 리로이 젠킨스 "  - 100레벨 징벌 성기사.

 

리로이 업적의 핵심은 2넴 카이락을 잡고 옆이 있는 리로이의 시체를 부활 시킨후, 15분 시간제한 안에, 괴수 있는 곳까지의 모든 몹을 처리하고 15분후 리로이젠킨스가 죽지않고 오면 업적이 완성되는 것입니다.

 

아래 동영상은 리로이 업적 동영상입니다.  동영상 스타일이 플레이어들 마다 다른데요. 이 동영상은 그냥 순서대로 시간안에 클리어한 동영상 입니다.  동영상을 한번 보시면, 어느정도 이해가 쉽게 됩니다.  (2014년 11월 19일 업로드영상)

 

 

 

-위 동영상의 리로이 업적 클리어 순서-

 

1. 인던 진입후 2넴 카이락 까지 처치 후, 오른쪽에 있는 리로이젠킨스의 시체를 클릭해서, 부활 시킨다.( 말 다 들을 필요 없고, 바로 뒤에 진행하면됨)

2. 15분의 시간제한이 시작된다.

3. 리로이젠킨스가 15분 후에 올 길 (2넴~ 괴수의 새끼) 사이의 잔몹들을 모두 처리한다. 리로이가 죽으면 실패하기 때문.

4. 3넴 처리후 괴수의 새끼 까지 처리하고, 다시한번 리로이가 올 길에 잔몹이 혹시 있는지 확인한다. (시간이 많이 남은듯)

5. 15분이 모두 지나고, 리로이 젠킨스가 와서 괴수의 새끼에게 전리품을 찾으면, 업적이 완성되며, 리로이 젠킨스가 추종자가 된다.

 

 

아래 동영상은 2넴 카이락을 잡기전에, 3넴까지의 사이의 잔몹을 미리 처리한후, 2넴 카이락을 잡고, 젠킨스를 부활 시킨후, 진행하는 방식의 동영상입니다.  시간제한에 실패할까봐 이렇게 한 것 같네요.  (2014년 11월 28일 영상) 이 방법은 지금되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5일전 댓글로는 아직도 된다고 되어 있기는 합니다.

 

 

 

- 위 동영상의 업적 클리어 순서-

 

1. 1넴을 처치하고, 2넴 카이락을 잡기전에, 위층에 있는 잔몹을 미리 정리한다.

2. 2넴 카이락을 잡은 후, 옆에 리로이젠킨스를 부활 시킨다.

3. 15분의 시간제한이 시작된다.

4. 15분 후에 리로이젠킨스가 오게 될 길 (2넴~괴수) 사이의 길들을 모두 정리한다.

5. 15분이 지나고, 리로이 젠킨스가 괴수방까지 오기를 기다리면, 업적과 함께 추종자 획득.

 

 

어쨋거나 두 영상 모두 업적을 달성 한것 같습니다.

 

참고 사이트: 와우헤드 http://www.wowhead.com/achievement=9058

 

와우헤드 사이트 댓글들을 보면, 괴수를 무두질을 해서 추종자를 못얻었다는 분들도 있고, 무두질 했든데도 얻었다는 댓글도 있어서 무두질을 어떤 상관이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확실히, 무두질 하지 말고 기다리는게 좋겠죠.

 

또한가지, 2넴 카이락 잡은후에, 바로 리로이를 부활시키지 않고, 잔몹들을 잡고서, 리로이를 부활시키려하면 부활이 안된다고 하니, 핵심은 2넴 카이락 잡은 직후에 바로 리로이를 부활 시켜야 하는것 같습니다.

 

 

아래영상은 실시간 영상입니다. 12월 3일에 올라온 영상입니다. 2넴 처리후 리로이 부활부터 영상이 시작됩니다. 중요 부분들을 실시간 영상으로 자세히 볼 수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