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

[6.0.3] " 드군 모든 추종자 정보 : 애드온. " - followerlocationinfo

by 먀아 2014. 11. 21.
반응형

 

 

 

개인적으로, 추종자가 좀 많았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에서, 애드온을 찾다가 발견한 애드온입니다.

 

추종자들 목록과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한 설명이 나오는 애드온 입니다. 그리고 이미 얻은 추종자 등등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일단 다운로드 사이트는 와우 커스 입니다.

 

http://www.curse.com/addons/wow/followerlocationinfo   (추종자 위치 정보 애드온)  와우커스에서 최신버전을 받으세요.

 

2014년 11월 18일자 버전입니다.

 

FollowerLocationInfo-0.4-beta2.zip

 

 

같이 사용하면 좋은 애드온 입니다. 지도에 좌표값을 표시해주는 애드온 입니다. - coordinates

 

Coordinates_1_16.zip

 

 

애드온을 설치하시고 나면, 미니맵에 버튼이 하나 생깁니다.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나옵니다.

 

기본 설정은 획득하지 못한 추종자 리스트가 나옵니다. 설정(톱니바퀴버튼)을 누르시면 획득한 추종자도 같이 보실 수 있습니다. 추종자는 지역별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해당 추종자를 클릭하면 오른쪽에 설명이 나오는데, 퀘스트를 통한 추종자는 아래 그림과 같이 시작퀘부터 리스트가 보여집니다.  (완료된 퀘스튼는 컴플리트라고 나옵니다.) 또한 추종자를 선택하는 경우 선택 후  얻을 수 없는 추종자는 이름옆에 엑스 표시가 나옵니다.

 

미완료 퀘스트는 아래와 같이 해당 퀘스트 라인 목록을 보여줍니다.

 

 

가끔 퀘스트가 아닌 다른 방법으로 획득할 수 있는 추종자들은 이렇게 그림과 같이 위치 좌표가 나옵니다.

단점이 있다면, 아래 상세설명이 영문으로 되어 있습니다.

 

애드온 설치하시고, 추종자 얻는데 도움 얻으세요. ~ 랩업하느라 포스팅할 시간이 없군요. ^^;;

 

추가로 와우헤드 사이트에도 추종자 리스트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http://www.wowhead.com/guide=2533)  - 영문사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