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

[6.0.2] 와우 빠른 아이템 파밍. 달라진 구입법. (이벤트 :검은바위 첨탑 상층 던전)

by 먀아 2014. 10. 16.
반응형

 

 

와우 패치 6.0.2  빠른 아이템 파밍. 달라진 구입법.

 

 

 

- [기존의 정의점수와 용맹점수 아이템]

 

6.0.2 패치로 정의점수와 용맹점수가 삭제되었습니다. 기존 용맹및정의점수 아이템은 이제 골드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캐릭터에게 있었던 용맹및정의 점수는 1점당 47실버로 계산되어 골드로 변환된다고 합니다. (NPC 이름 클릭하시면 위치확인가능합니다.)

 

아이템레벨 489 기존 정의점수아이템 구입처 :  탕랑평원 " 사령관 옥스하트 " 판매.  (무기를 제외한 모든 부위의 아이템 골드 구입가능.)

 

아이템레벨 522 기존 용맹점수아이템 구입처 :  탕랑평원 " 아오 파예 " 판매. (무기를 제외한 모든 부위의 아이템 골드 구입가능.)

 (522아이템 골드구입시 음영파강습단평판필요. 대부분 아이템이 약간우호적 평판 필요. 어깨는 확고 필요. - 음영파 강습단 평판은 판다리아 공격대 던전 보스당 300씩 줌.)

 

참고: 영원의 섬 상자 배틀넷 귀속 아이템(아이템레벨 496) - 영원의 짐 사용시 535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가능.

 

상자위치 애드온 설명 와우인벤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896&l=13665)

영원의 섬 상자 설명 와우인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896&l=13577)

 

개인적으로 무료레벨업을 한 케릭은 483 녹템을 차고 있는데요. 첨탑을 가려면 510레벨이 되야하는데, 3~4정도 아이템레벨이 모자르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때 영원의 섬 일회용 상자에서 나오는 아이템을 착용하면 그래도 레벨이 조금씩 올라가더군요. 아이템레벨이 조금 모자를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또는 영웅의 짐을 이용해서 업그레이드해도 좋구요.

 

PVP 아이템 구입 :  시즌15 전장템 (아이템레벨 550)을 이제는 명예점수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얼라이언스 구입처 : 스타라이트 싱클레어 <자부심 가득찬 병참장교>   - 네바람의 계곡

호드 구입처:  숀 수 <자부심 가득찬 병참장교> - 쿤라이 봉우리

 

기존에 명예점수 얻는 방법들이 사라졌습니다. - 정의점수를 명예점수로 전환/크라사랑 희귀몹

 

이제 명예점수를 획득하는 방법은 전장/톨바라드/겨손 입니다.

 

 

새로운 515레벨 아이템 획득법.

 

저주받은 땅 퀘스트 보상으로 아이템레벨 515 파템 반지 목걸이 망토와 520 장신구에픽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515 반지 : 침입자의 붉은 인장 / 차원문 파괴자의 고리 / 흑석 인장루비눈동자 인장/ 사파이어 인장

- 515 목걸이 : 해골니 목줄기민함의 목걸이/ 갉아먹는 이빨/ 앙금의 목장식/ 도피의 사슬

- 515 망토 : 도깨비불 바람망토/ 학살자의 등싸개/ 밤 추적자의 망토/ 징병의 큰망토/ 서리구체자 단망토

- 520 장신구: 침략자의 부적/ 혈술사의 부적/ 칼가시 부적/ 무쇠치유자의 토템/ 피의 연소 수호물

 

** 아이템 이름을 클릭하시면 와우헤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해당 아이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Tip: 지금 할로윈 이벤트 던전인 "저주받은 기사"를 가시면 540레벨 반지와 판금머리 한손도검 등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템레벨 향상에 도움이 되네요. ^^  자세한 드랍템은 할로윈 포스팅 (http://reviewforum.tistory.com/865) 을 참고하세요.

 

이벤트: 강철 호드의 침공  (검은바위 첨탑 상층 5인던전)

 

한정된 기간 동안 공략할 수 있는 새롭게 바뀐 검은바위 첨탑 상층 5인던전입니다. 원래는 100레벨 인던이지만, 11월 다음패치 전까지 90레벨 버전으로 공략이 가능합니다.

 

스페셜 90레벨 버전 첨탑 상층에서는 아이템레벨 550 반지, 장갑, 가슴 , 무기를 드랍합니다.  하루에도 여러번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영던처럼 하루에 한번만 갈수 있는게 아닙니다.

 

던전 찾기를 통해서 갈 수 있습니다. (아이템레벨 510 이상 가능) - 아이템레벨이 조금 모자라다면, 저주받은땅 퀘스트를 통해서 얻는 파템(515레벨/장신구 520) 을 획득하거나, 탕랑평원에서 522레벨 아이템을 골드로 구입하여 아이템레벨 510을 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총 보스가 5마리 이지만, 90레벨 버전에서는 3마리만 공략이 가능합니다.

 

 

 

 

 

 

** 1넴 드랍 아이템

 

 

 

 

 

 

 

 

 

 

 

** 2넴 드랍 아이템

 

 

 

 

 

 

 

 

 

 

 

 

** 3넴 드랍 아이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