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룩변-형상변환(무기류)

[와우룩변추천] " 지팡이 룩 베스트 10 " & 나머지 멋진 지팡이 룩 모음. [형상변환]

by 먀아 2014. 8. 17.
반응형

 

 

 

 

방어구 종류: 지팡이

 

직업: 드루이드/사제/마법사/흑마법사 등.

 

 

룩변의 완성도를 가장 잘 높여주는 악세사리인  멋진 지팡이 룩을 모아보았습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호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글 아래쪽에 more+ 를 펼치시면 더 많은 지팡이 룩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베스트10 정보는 동영상을 참고하였습니다. 아이템 정보는 아래쪽에 동영상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와우룩변추천]  " 멋진 지팡이 룩 베스트 10 "

 

 

 

**  아이템 이름을 클릭하시면 드랍처 및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와우헤드사이트 링크 - 영문)

(와우 헤드 사이트 이용방법:  http://reviewforum.tistory.com/835 )

 

 

1) 암흑 불길의 지팡이:  검은날개 둥지 - 네파리안 10% 드랍.

 

 

2) 생명의 엑소다르 지팡이 :  지옥불 반도  - 파멸의 군주 카자크 15% 드랍.

같은룩 - 복원자의 지팡이 :  아웃랜드 어둠달 골짜기 퀘스트 " 파멸의 암호"  완료시 보상.

 

 

3) 무한한 비밀의 지팡이: 카라잔 - 전시관리인 14% 드랍.

 

 

4) 에테리움 생명지팡이: 폭풍우 요새 - 고위점성술사 솔라리안 28% 드랍.

 

 

같은 룩 붉은색 - 고동치는 수정핵 지팡이 : 마그테리돈의 둥지 - 마그테리돈 17% 드랍.

 

 

5) 자르돔 - 포식자의 지팡이: 검은사원 - 일리단 스톰레이지 18% 드랍.

 

 

6) 저주 :   낙스라마스 - 그루스 1.1% 드랍.

 

 

7) 적개심 : 황혼의 요새 - 할푸스 웜브레이커 14% 드랍.

 

 

 

8) 티타크 - 시간의 계단: 용의 영혼 25인 - 데스윙 엘레멘티움 파편 17%

 

 

9) 완전한 회복의 지팡이 : 검은사원 - 구르토그 블러드보일 17% 드랍.

 

 

 

10) 역병사냥개 지팡이 :  낙스라마스 10인 - 켈투자드 드랍 18%

 

 더 많은 지팡이 룩은 아래쪽에 more+ 를 펼치시면 볼 수 있습니다. 

 

같은룩의 다른 이름 지팡이들이 있으니, 얻기 쉬운 방법을 택해서 획득하는게 편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