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솔플영상

[5.4] 검은날개 둥지 솔플(솔로잉)가이드 - 입구/위치/입장퀘/공략/지도/동영상

by 먀아 2014. 3. 16.
반응형

 

 

 

 

오리지날 공격대 던전인 " 검은날개 둥지" 솔플시 필요한 정보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 공격대 던전은, 1넴 공략이 좀 까다로우며, 입장퀘스트도 있어서 예전에 오리지날 시절에 하셨던 분들이 아니라, 처음 가시는 분들이라면 입장퀘를 하셔야 합니다.

 

나름 좀 복잡한 공격대 던전이네요.

 

 

 

 

검은날개 둥지 입구/위치/입장퀘.

 

일단  동부왕국의 불타는 평원으로 갑니다. 거기로 가셔서 지도를 보시면, 왼쪽위에 " 검은바위 산" 이라고 있습니다.

 

그리로 들어갑니다.  이글거리는 협곡을 통해서도 진입할 수 있습니다.

 

 

 

검은바위 산에는  검은바위나락/화산심장부/검은바위 첨탑(상층/하층) 이렇게 인던입구가 많이 있습니다. 해당 인던 위치를 잘 파악하시고 이동하세요.

 

 

 

인던을 들어가기전 입장퀘스트를 주는 " 방패부대 병참장교" 를 잡아서 죽이면, 입장퀘스트를 줍니다.

 

 

퀘스트 이름이 아직도 같은지는 모르겠네요.  검은바위 첨탑 상층의 막넴인 " 사령관 드라키사스" 를 잡고 뒤쪽에 있는 보주를 클릭하면 퀘스트 끝.!

 

 

 

검은날개 둥지 입장퀘스트 부터 풀코스 동영상.

 

 입장퀘부터 가이드가 진행됩니다. 입장퀘 필요없고 네임드별 공략만 보실 분들은 10분 이후부터 보시면 됩니다.

 

공략을 모르시는 분들은 반드시 공략 보시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1넴 공략이 좀 복잡하거든요.

 

 

 

 

검은날개 둥지 1넴 공략:  보주를 이용해 용을 정신지배후 알을 모두 파괴해야합니다. (동영상 보시면 이해가 쉬울거에요)

 

 

 

검은날개 중지 네임드별 위치 지도.

 

 

 

 

 

 

다들 즐거운 솔플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