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

" TidyPlates ... 탱킹 어그로 도우미 애드온 " / 적시전바

by 먀아 2011. 6. 23.
반응형



탱킹시 어그로 관리에 도움이되는 애드온을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타이디플레이트 ( 네임 플레이트) 입니다.

탱커가 아니더라도, 모든 클래스의 어그로 관리 및 시전바 등등에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폰트파일은 제가 한글로 바꾸어 놓은상태입니다.. 업데이트 하실경우 폰트파일은  다시 옮겨주세요. 안그러면 물음표로 나오는 경우가 있거든요.



기본적으로 v 키를 눌러야  몹 위에 바가 표시됩니다.


애드온을 설치하면 이렇게 몹의 머리위에 바가 보이죠.. 스샤은 여러버전중에 Neon 버전이구요...  여러가지 버전이 있으니, 맘에 들게 설정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네온버전이 맘에들어 사용하고 있구요..



기본적으로 적이 나를 쳐다보면,  색이 붉은색으로 변합니다... 어그로를 확실히 얻으면, 위 스샷처럼 옆에 뾰족한 모양이 생기죠.  여러 몹을 탱하고 있을때, 파란색 바로된 몹은 탱커가 아닌 다른 플레이어를 보고 있다는 뜻이니, 어글을 땡기면 됩니다.



징표를 설정할 경우 바의 왼쪽에 스샷 처럼 표시되구요.. 어글 먹은것(해골) 과 그렇지 안은 몹 (엑스) 의 바 색상의 차이가 보이시죠??

 


또 한가지 기능으로는,  적이 시전하는 주문바가 생기며, 주문이름이 아래쪽에 표시됩니다.. 이것도 설정에서 설정하실수 있습니다. 안나오게 할수도 있고, 나오게 할수도 있구요..


또 한가지 기능으로, 플레이거가 몹에게 시전한 도트를 위에 보여줍니다.. 이것도 설정하시면 사용하실수 있구요.. 안나오게 할수도 있습니다.  스샷 보시면, 남은 시간도 표시되는거 보이시죠??  나름 유용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