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 =====

내귀에 캔디 - 백지영(feat. 택연 Of 2PM) [MV]

by 먀아 2009. 8. 16.
반응형

내귀에 캔디 - 백지영(feat. 택연 Of 2PM) mp3다운 /MV/가사/반복듣기/자동재생



뮤비 유투브영상입니다. 자동재생되며, 반복듣기 되구요. 네이버뮤비는 아래쪽에 따로 넣었네요.

백지영씨가 이번에 새로운 유럽스타일 댄스음악으로 컴백을 했네요. ㅎㅎㅎ 무엇보다도 화제가 되었던건 뮤직비디오 인것 같아요.  "2PM의 택연이 선배가수 백지영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어린나이답지 않게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좌중을 압도했다." 이런 기사고 나고 말이에요. ㅎㅎ 다들 뮤직비디오는 보셨나 모르겠네요. ㅎㅎㅎ 이제 곡 컴백무대를 볼 수있겠네요. 언제나 열심이며, 새로운 모습을 보이려는 백지영씨는 그래서 보기 좋은것 같아요. ㅎㅎ 이번앨범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앨범은 약간 미니앨범 스타일인것 같습니다. 곡이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3곡정도 되네요. 앨범 이름은 Ego 랍니다.


<Ego 앨범 수록곡 리스트>

01 내 귀에 캔디 (Feat. 택연 o.. 백지영        
02 비라도 내렸으면 좋겠어 백지영        
03 괜찮다고 말하고 백지영        
04 내 귀에 캔디 (RRM`s Bitter.. 백지영        
05 내 귀에 캔디 (SuperTouch R.. 백지영        
06 내 귀에 캔디 (DJ BEEJAY He.. 백지영


자 그럼 뮤직비디오 즐감하세요.












이번 앨범 쟈켓 사진입니다. 또한번 변신을 하셨네요. 그동안 "사랑이 죄인가요" "총맞은 것처럼" 같은 애절한 발라드를 들려주시더니... ㅎㅎ 발라드도 참 좋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백지영씨 댄스곡도 참 좋아했더랍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