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 =====

농심스낵의 진실! (자연지향 스낵 퀴즈 이벤트)

by 먀아 2009. 8. 14.
반응형


 농심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농심에서 이번에 농신 자연지향 퀴즈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본인도 이벤트 참여는 좋아라 하는지라, 응모해 보았는데요.  어떤 이벤트인지, 쫙~~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퀴즈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을 해야겠죠?? 이벤트 페이지는 아래쪽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농심 자연지향 퀴즈 이벤트>

퀴즈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http://nature.zena2001.com/

위에 이벤트 페이지를 들어가 보시면 팝업창에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열립니다. 두근두근 무슨 이벤트 일까요??



일단 이벤트 하면 제일 궁금한것이 바로 경품인데요. ㅎㅎ 그래서 저는 제일 먼저 경품보기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경품 설명 화면이 뜨는데요. 와우~ 맘에드는 경품들이 역시나 많네요... 개인적으로는 소니 노트북이 참 당기네요.

그럼 이제 퀴즈를 풀러 가볼까요?

퀴즈 Go! 라고 되어있는 빨간버튼을 눌러 보았습니다.

헉! 로그인을 해야하네요... 사실 인터넷에서 경품 응모할때 로그인 해야하는건 참 귀찮은데 말이죠. ;;  하지만 이벤트 라는게 다 목적이 있어서 하는 광고 같은 것이기 때문에 어쩔수 없는 것 같아요. ㅎㅎ 자 그럼 로그인을 해볼까요. 회원가입이 안되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먼저 해야 합니다.

회원가입시 정보는 제대로 입력을 해야지만 경품이 당첨되었을 경우 받을수 있겠죠??

회원가입 절차를 마치고, 로그인을 한 후에 다시 빨간색 버튼을 누르니


이런 화면이 나타 나네요. 이제 퀴즈를 풀면 될 것 같은데요.  게임시작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ㅎㅎ

그랬더니, 즐거운 아이스에이지3 영화가 나오면서요. 중간에 아래와 같은 화면에 퀴즈가 나옵니다.




이게 1단계문제네요. 음... 문제를 읽어보니 좀 어려운데요.. 그래서 오른쪽에 힌트보기 보이시죠?? 이걸 클릭하면 힌트를 준답니다. 1단계 경품은 아웃백 외식 상품권(15명) 이네요.


자 흰트 입니다. ㅎㅎ 친절한 흰트는 거의 정답을 알려주는군요 --';; ㅎㅎ

그래서 정답은 2번이군요. 2번을 클릭해보니


와우 일단 외식상품권은 응모 되었구요. ㅎㅎ 다음 단계로 가보죠.


이런이런... 이번 문제는 흰트를 보지않아도 쉽게 알수가 있네요. 옆에 감자깡 봉지가 있잖아요. ㅎㅎ 그래도 혹시 실수하지 않게 주의 하세요. 토마토와 포테이토는 스팰링이 꽤 비슷해서 너무빨리 누르면 1번을 누를수도 있잖아요 ㅎㅎㅎ

2단계 힌트 인데요. 저는 너무 쉬운 문제가 걸렸지만 혹시 어려운 문제가 걸렸다면 아래 흰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되겠네요.



보통 천원정도 하는 그런 스낵류 과자들이 이렇게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고 있는줄을 몰랐네요.  ㅎㅎ



와우 샤프 컬러 전자사전에 응모가 되었습니다. 자 이제 다음단계로 고고!


자~ 3단계퀴즈 입니다. 이것도 어렵네요. ㅎㅎ 흰트를 봐볼까요..


평상시 즐겨 먹던 칩포테토~~ 중고등학교시절에 정말 많이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감자를 통으로 썰어서 만든게 보이기 때문에 스낵류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런데 국내 최초의 생감자칩 인줄은 몰랐네요. ㅎㅎ  그리고 소금도 국산을 사용했군요. 하긴 예전부터 다른 과자에 비해 가격이 좀 비싼편이었죠. 아무래도 감자가 통으로 들어가니 말이죠. 퀴즈를 풀며 또 새로운 걸 알게 되네요.

그럼 정답을 맞추고 다음 단계로 가볼까요!


소니 디지털카메라에 응모가 되었습니다. 자 4단계로 고고!



4단계 문제는 쉬운게 걸렸군요. ㅎㅎ 정답은 3번 히히. 그래도 흰트보기를 해봤습니다. 고구마깡에 대한 정보가 있을것 같아서 말이죠.


1973년 부터 있었다니... 제가 태어나기도 전부터군요.ㅎㅎ 저보다 오래됬네요. 평상시에 달콤해서 좋아했던 과자인데. 고구마도 국내산을 사용하네요.

이제 그럼 마지막 단계로 가볼까요~~


4단계 경품은 햅틱팝 최신 핸드폰 이었네요. ㅋㅋ

노트북은 마지막 단계인가 봐요~~



마지막 5단계 퀴즈 문제가 나왔네요. 흠... 새우깡 참 많이 먹었지만... 새우가 얼마나 들어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래서 흰트보기 또 클릭!



와우~ 저는 이 창보고는 오른쪽에 깨알같은 글씨만 막 읽었는데 ㅠ.ㅠ  알고보니 정답은 왼쪽에 큼지막하게 나와있네요.

생새우 50% 더~!!  튀기지않고 구웠습니다. ㅎㅎ   전보다 더 새우깡이 새로워 졌나봐요. 새우를 더 많이 넣었네요. 또 한번 퀴즈를 풀며 새우깡에 대해 알았네요.

정답은 그래서 1번 이군요. 클릭을 해보니



와우 이제보니 경품 5가지에 모두 응모 할수 있는 거였네요. ㅎㅎ 뭐라도 하나 당첨 되면 정말 좋겠어요.

여러분도 퀴즈이벤트에 한번 참여해 보시고, 응모도 해보세요. 확률이야 적겠지만, 어디까지나 확률은 확률일뿐... 당첨될 수도 있으니깐요. ㅎㅎ

그리고 다른 퀴즈 이벤트에 비해서 이번 이벤트는 농신스낵의 안전한 먹거리인 자연지향을 추구하는 스낵에 대해 사람들에게 아주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었던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퀴즈를 풀면서 농심스낵에 대해서도 알고, 자연지향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구요. 그리고, 퀴즈푸는 중간중간에 나오는 아이스에이지3 영화를 보는것도 재미있었네요. ㅎㅎ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요즘 먹거리에 대한 인식이 갈수록 고급화되고, 몸에 좋은 것들을 찾기 때문에, 우리가 먹는 먹거리는 정말 신경써서 만들어야 한다는 생각이 있습니다. 특히 과자 같은 경우 아이들이 참 많이들 먹는 것이기 때문에, 좋은 재료로 더 신경써서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이구요.

더욱더 발전하는 농심스낵이 되어 안전한먹거리를 제공해 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농심 홈페이지를 보고 싶으시다면.  농심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