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 =====

대우증권 CMA 통장으로 짜투리돈도 알뜰하게 관리하자~~!!

by 먀아 2009. 8. 13.
반응형






대우증권 바로가기 : http://www.bestez.com/new_cma/main.html


저는 그냥 월급통장 관리는 적금통장과 일반 입출금식 예금통장을 사용하여 보편적인 방법으로 통장 관리를 해왔었는데요. 주식에는 별로 관심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주위에 친구들을 보니 대부분 월급통장및 입출금식 통장을 CMA 통장으로 사용하고 있더군요... 이유를 물어봤더니, 이자율이 좋기 때문이라고 하더군요.. 그냥 통장에 넣어둔 돈은 이자를 기대하기가 거의 힘들지만 CMA통장은 그렇지 않다고 해요. 그래서 CMA통장에 대해 잘 알아보고서, 저도 하나 만들 생각입니다. ㅎㅎ

왜 이렇게 직장인들이 쉽게 CMA월급통장에 끌리고 가입을 하는 것일까요?
이유는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 적금이나 예금 외에 투자를 직접 하기 어려운 직장인들에게 좋은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그저 자유입출금 통장을 CMA계좌로 이용하기만 하면 하루하루 내 통장의 잔금으로 투자가 이뤄지고 그 수익이 쌓이게 됩니다.
종금사가 아닌 일반 증권사의 CMA계좌는 증시에 따라 원금 손실도 있지만 너무 큰 돈을 맡겨놓지 않는 이상 큰 위험은 없다고 하더군요.
또한 오랫동안 불황이었던 증시가 조금씩 회복되고 있고 안정되는 추세라 CMA가입을 고려한다면 지금이 적기라는 생각도 드는군요.


CMA 가입 적기가 지금이라는 것을 캐치한 증권사들은 벌써부터 하반기를 노린 다양한 CMA상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이 많은 CMA 상품 중에서 우리는 어떻게 나에게 도움이 되는 꼭 맞는 CMA 상품을 골라낼 수 있을까요?.
솔직히 그 많은 상품을 일일이 다 평가하고 점수를 매기면서 고르는 것은 시간과 정성이 꽤 드는데요.
이런 일련의 과정에 정성을 쏟을 시간과 노력이 싫다면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안전성과 수익성을 보면 된다는 결론입니다.


이번에 대우증권 CMA 에서는 이벤트와 함께 7월 31일부터 새로워진 서비스를 내걸고 있는데요. 어떤것인지 살펴보려고 합니다.


먼저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이해가 빠르게 될 것 같으니, 동영상을 먼저 참고하시고, 자세한 설명은 아래쪽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 "CD-ATM 출금-이체" 편 >



대우증권 CMA는 전국 모든 은행 ATM기 출금시 1년 365일 이용가능하며, 수수료까지 무료라고 합니다.
    < "지급결제 서비스" 편 >


지급결제 서비스를 대우증권으로 할경우 24시간 금융거래가 가능하며, 수익률도 높다고 합니다.
   < "CMA&신용카드" 편4 >



대우증권 CMA와 신용카드를 하나로 사용하여 혜택도 편하며, 편리함은 더 커질수 있겠네요. 이점은 정말 탐나는데요 ㅎㅎ 지갑에 카드가 너무 많아서 다 들어가지가 않는 요즘, 아주 맘에드는 점이라 하겠습니다.
   < "CMA계좌에서 상품투자" 편 >



대우증권 CMA 계좌하나로 펀드.채권.ELS매매등 다양한 금융 상품투자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러가지로 편리해 진 점이 맘에 드네요.


대우증권 바로가기 : http://www.bestez.com/new_cma/main.html

대우증권의 CMA수익률은 최대 4.5% 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른 금융투자권과 비교해 높은 편이라 하겠습니다.


저처럼 CMA 통장을 만들려고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글을 참고하시고, 고려해 보심이 어떨런지요. ㅎㅎ

게다가 이벤트 기간 중이니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답니다.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인데요. 와우~ 탐나는 경품들이 많이 있네요. ㅎㅎ

대우증권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bestez.com/frame/embeded_index.do?contents_id=hki6085p01

대우증권 바로가기 : http://www.bestez.com/new_cma/main.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