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

[울드아르] 요그샤론 공략 및 동영상 , 드랍아이템 정리

by 먀아 2009. 5. 7.
반응형

<와우 애드온 다운로드> <그래픽카드> <게임용 그래픽 카드>게임용 그래픽카드로는 라데온 4870 추천 드립니다. 와우 정도 돌아가려면, 램4기가 이상, 그래픽카드는 4870정도급,시피유도 9850은 되야 겠죠.와우전용컴퓨터 조립 추천합니다

요그샤론은 한마디로... 아비규환... 정신없음의 최고라고 할 수있는 네임드 입니다... 각각의 플레이어들이 할일이 있으며, 하나라도 잘되지 않으면.... 요그샤론 킬을 정말 넘사벽입니다. ㅠ.ㅠ 그 때문에 공략숙지는 필수라고 할 수 있겠죠.

공략 설명은 플레이포럼의 최근 수정된 내용이며, 동영상은 세계최고로 요그킬을 기록한 엔시디아의 동영상 입니다. 동영상은 1부와 2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요그샤론은 총 3차에 걸쳐 전투를 진행하게 됩니다.


울드아르의 맵 및 네임드의 위치. -

요그사론과의 전투를 도와줄 4명의 수호자는 바로 프레이야, 토림, 호디르, 미미론입니다. 울두아르 수호자 지역에 있는 이들과 싸워 이기면 요그사론에게 정신을 지배 당해 광기에 빠져 있던 수호자들이 깨어나 요그사론과의 전투에 힘을 보태주겠다고 약속합니다.

각성한 수호자들은 요그사론의 얼음감옥을 둘러싸고 나타납니다.

요그사론과의 전투를 시작하기 전에 위 그림과 같이 얼음감옥 위에 나타나 준비하고 있는 수호자들에게 말을 걸면 수호자들이 얼음감옥으로 내려와 도와줍니다. 요그사론의 도전 난이도는 4명의 수호자 중 단 1명의 도움도 받지 않고 요그사론을 처치하는 것입니다.

수호자의 도움을 받는 것과 받지 않는 건 얼마나 다를까? 지금까지 알려진 바에 따르면 수호자들은 각각 플레이어에게 버프를 1 가지씩 주고, 각자 1 가지의 고유 기술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각 수호자가 사용하는 기술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더불어 수호자들은 근처의 촉수나 요그사론의 수호병들을 같이 공격해주기 때문에 정신없는 싸움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중 프레이야의 이성의 샘과 토림의 티탄의 폭풍같은 경우에는 도움의 유무로 인해 난이도가 크게 차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와우 애드온 다운로드> <그래픽카드> <게임용 그래픽 카드>게임용 그래픽카드로는 라데온 4870 추천 드립니다. 와우 정도 돌아가려면, 램4기가 이상, 그래픽카드는 4870정도급,시피유도 9850은 되야 겠죠.와우전용컴퓨터 조립 추천합니다

요그사론 1 단계 : 사라의 분노

요그사론의 얼음 감옥에 들어가면 한가운데 "사라"라는 이름의 여자가 혼자 서있습니다.

사라는 요그사론이 자신의 정체를 감춘 모습으로서 이제 여러분은 사라의 주변을 떠도는 사로나이트 구름에서 쏟아져 나오는 "요그사론의 수호병"들을 처치해 사라를 화나게 하고, 분노한 사라가 요그사론의 실체를 드러내게 만들어야 합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 겁니다. 세계최초로 요그킬을 한 World First: Ensidia Vs. Yogg Saron - Part 1 입니다.
독구름에 싸먹히지 않게 계속 무빙하는게 보이는데요.. 이거참 시전시간있는 스킬 쓰기 힘들거 같아요.


사라를 분노하게 하려면 사라의 근처에서 수호병을 처치하면 됩니다. 수호병은 방 곳곳에 깔린 구름에서 등장하며 생명력은 110만입니다. 9 명의 수호병을 사라의 근처에서 처치하면 사라가 완전히 분노하여 2 단계로 넘어갈 수 있는데, 아래 그림처럼 사라의 곁에서 수호병을 처치하는 것이 쉬운 것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사라의 주변에 떠다니는 구름에 닿으면 지속적인 피해를 입게되고 구름에서 수호병이 추가로 등장하기 때문이죠. 더불어 독구름은 한 자리에 머물지 않고 돌아 다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탱커는 사라 옆에서 수호병을 탱킹하고 본진은 방 외곽을 돌면서 진행해야 합니다.

요그사론의 수호병은 약 20초마다 한 마리씩 끊임없이 등장하며, 탱킹되어야 하고, 연발 어둠의 화살을 주로 사용합니다. 아래 그림에 보이듯이 동시에 전방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입히는 수호병이 쓰는 연발 어둠의 화살은 약 10,0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방해가 가능하니 가능하면 끊어주세요.

또한 임의의 대상을 10초 동안 정신지배 합니다. 마법 디버프이기 때문에 해제가 가능하니 해제해주세요.

요그사론의 수호병은 죽을 때 주변의 적군과 아군 모두에게 25,0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호병이 죽는 순간에는 메인탱커를 제외하고 전부 빠져야 하며, 메인 탱커는 수호병이 사라 옆에서 죽도록 자리잡아야 합니다.

수호병 9마리를 사라 옆에서 처치하면 사라가 분노하며 2 단계로 넘어가지만, 등장 주기가 짧고 공대원이 구름을 밟을 경우에 추가로 나오다보니 쌓이기 쉽습니다. 수호병을 처치하는 공격대의 화력으로 1 단계의 난이도가 결정됩니다.
<와우 애드온 다운로드> <그래픽카드> <게임용 그래픽 카드>게임용 그래픽카드로는 라데온 4870 추천 드립니다. 와우 정도 돌아가려면, 램4기가 이상, 그래픽카드는 4870정도급,시피유도 9850은 되야 겠죠.와우전용컴퓨터 조립 추천합니다

요그사론 2 단계 전투 과정


2 단계가 시작되면 요그사론이 본 모습을 드러 냅니다. 그런데 요그사론은 보라색 마법 보호막에 둘러 싸여 있어 어떠한 공격에도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한 마디로 무적 상태...

이 보호막을 깨뜨리려면 요그사론의 몸 안에 있는 요그사론의 뇌를 처치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2 단계는 [요그사론 내부 침투조(약 10명)] + [외부 방어조(약 15명)]으로 나뉘어져 진행됩니다. 상대적으로 내부 침투조의 역할이 쉽고 간단하지만, 2 단계의 난이도를 결정하기 때문에 아주 중요합니다.


일단 동영상을 보고서 설명을 읽는 것이 더 이해가 쉽습니다.

World First: Ensidia Vs. Yogg Saron - Part 2






■ 내부 침투조의 역할

먼저 내부 침투조는 매 90초마다 요그사론 주위에 열리는 차원문을 타고 안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들어가면 가로나의 스톰윈드 국왕 암살/ 넬타리온의 데몬소울 제작/ 리치왕의 3 가지 마음의 방 중 임의의 한 곳으로 이동됩니다. 어느 방으로 갈지는 매번 다르지만 어쨌든 내부 침투조는 모두 같은 방으로 들어갑니다.

방 안으로 들어가면 아래 그림과 같이 공중에 떠있는 원혼으로부터 공격 받습니다. 이 때 플레이어는 원혼의 얼굴을 정면으로 바라보고 있으면 안됩니다. 반드시 원혼에게 등을 돌린 채 이동하세요.

각 마음의 방에는 NPC들이 존재하는데 공격을 하면 4만의 생명력을 가진 촉수로 변합니다. 이 촉수들은 공격을 하지 않으며 받는 모든 피해의 60%만큼을 공격자에게 반사 합니다. 마음의 방이 넓지 않기 때문에 NPC들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이 촉수들을 빠르게 처리해야 합니다.

내부 촉수를 전부 처치하면 "환영이 부서지고 마음의 눈으로 가는 문이 열립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요그사론의 뇌로 가는 길이 열립니다.

요그사론의 뇌는 생명력 690만이며 플레이어를 공격하지 않습니다. 뇌에 도착한 모든 플레이어는 최대한 빨리 공격을 쏟아 부어 요그사론의 뇌를 처치해야 합니다. 요그사론의 뇌가 파괴되면, 바깥에서 요그사론의 입을 감싸고 있던 보라색 보호막이 제거되면서 요그사론의 입과 싸우는 3 단계로 넘어갑니다.

그렇다면 일단 내부에 들어가서 뇌를 만나면 요그사론의 뇌가 쓰러질 때까지 공격할 수 있는가?
그렇지 않습니다. 내부에서 있을 수 있는 시간은 단 60초이며, 그 이상 머무르게 되면 요그사론에게 해제가 불가능한 정신지배를 당하게 됩니다.

■ 이성의 제약, 3 단계로 넘어가는 조건

요그사론과 싸우는 내내(1~3 단계 계속) 모든 플레이어  이성 이라는 수치가 나타납니다. 이성은 100 중첩으로 시작하며, 요그사론의 공격을 받거나 요그사론 내부의 떠있는 원혼의 얼굴을 보게 되면 주기적으로 이성의 중첩수가 낮아집니다.


만약 이성이 '0' 중첩까지 떨어지면  광기 유발에 걸려 요그사론의 정신지배를 받습니다. 이 정신지배는 해제가 불가능하며, 유일한 방법은 광기 유발에 걸린 사람을 죽이는 것입니다. 광기 유발에 걸리면 1분 동안 공격력이 100%만큼, 생명력이 300%만큼 증가하게 되고 모든 플레이어가 얼굴 없는 자들로 보이며, 적대적인 대상으로 설정됩니다.

차원문을 타고 내부에 들어가서 뇌를 공격하더라도 60초가 지나면 이성을 0으로 만들어 버리기 때문에 다시 차원문을 클릭해 밖으로 나와야 합니다. 이 과정을 반복하여 요그사론의 뇌를 쓰러 뜨리면 3 단계로 넘어갈 수 있죠.

■ 외부 방어조의 역할

그러나 정작 중요한 문제는, 내부 침투조가 뇌를 빨리 쓰러뜨리지 못하면 외부에 있는 사람들이 촉수가 쌓여 견디지 못하고 전멸한다는 것이죠. 내부로 진입하는 플레이어는 단순히 촉수를 잡고 뇌를 공격하는 단순한 패턴이지만 그동안 외부는 아비규환의 현장이 됩니다.

외부의 플레이어들은 여러 가지 적들의 공격을 동시에 받습니다. 하나씩 알아 보죠.

① 분쇄의 촉수(Crusher Tenticle)

외부에 등장하는 세 가지 촉수 중 커다란 촉수입니다. 강력한 근접 공격을 하며, 공대원 전원의 공격력을 20% 감소시키는 오라(정신집중형)를 가지고 있습니다. 분쇄의 촉수가 늘어나면 오라가 중첩되어 공격대의 화력이 대폭 감소하게 됩니다.

이 오라는 물리 공격으로 끊을 수 있는데, 분쇄의 촉수는 맞을 때마다 공격력과 공격 속도가 3%씩 상승하며 100중첩까지 올라가기 때문에 사실상 탱킹이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분쇄의 촉수를 최우선으로 처리해야 하며, 탱커는 잠시 붙어서 오라만 잠시 끊고 빠지고 원거리 딜러가 처리해야 합니다. 분쇄 촉수의 생명력은 약 200만이며, 등장 주기가 갈수록 빨라지기 때문에 외부 방어조의 힘만으로는 처리하기가 힘들고, 내부 침투조의 힘이 필요해집니다.

내부 침투조가 마음의 방에 들어가서 촉수들을 처치하고 환영을 깨뜨려 뇌로 가는 문이 열리면, 바깥의 촉수들이 모두 40초동안 정지 상태에 들어갑니다. 그러므로 환영이 부서졌다는 메시지가 보이면 외부 방어조는 힐러든 탱커든 40초동안 최대한 화력을 퍼부어서 분쇄의 촉수부터 빨리 없애세요.


② 타락의 촉수(Corruptor Tentacle)

타락의 촉수는 생명력이 60만이고, 1.5초의 시전시간을 가진 4가지 디버프를 걸어댑니다. (시전방해 가능)

- 파멸의 저주(저주): 12초 후에 2만의 피해
- 무감정(마법): 공속,시전속도,이속 60%감소(20초지속)
- 고갈의 독(독): 21초 동안 매 3초 마다 3500의 생명력
   과 1400의 마나를 소멸시킵니다.
- 검은 역병(질병): 24초 동안 매 3초 마다 기절(2초)에
   걸립니다.

4종류의 디버프 하나하나가 매우 강력하지만 해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해제가 가능한 직업들은 공대원의 거리가 닿는 곳에 위치하고 빠르게 해제해야 합니다.

③ 압착의 촉수(Constrictor Tenticle)

압착의 촉수는 생명력이 10만이고 플레이어의 발밑에서 나와 가까운 플레이어 한 명을 붙잡아 들어 올립니다. 잡힌 사람은 주기적인 피해를 입게 되고, 움직일 수 없게 됩니다.

압착의 촉수에 잡힌 사람을 구하기 위해서는 압착의 촉수를 처치해야 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촉수에게 누군가가 잡힐 때마다 구해주기는 어렵기 때문에 일단 잡힌 사람이 죽지 않도록 계속 힐을 주면서 버텨내게 하고, 환영이 깨져 40초 동안

촉수들이 정지할 때 압착의 촉수를 처치해 구해줄 수 있습니다.

④ 사라(발키리온)

1단계에서 마주했던 사라는 2단계가 되면 발키리온으로 변하여 요그사론 위에 떠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공격할 수 없는 대상으로 1단계와 마찬가지로 각종 공격으로 여러분을 괴롭힙니다. 내부 침투조가 환영을 깨뜨려서 외부 촉수들이 40초동안 정지될 때도 계속 활동하므로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사라의 공격은 다양하기도 하지만, 촉수의 공격과 달리 플레이어의 이성을 깎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내부 침투조가 요그사론의 내부에서 환영을 정면으로 바라보지 말라고 했던 것을 기억하시죠? 정면으로 바라보면 이성이 감소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마찬가지로 외부 방어조도 이성을 관리해야 합니다.

죽음의 광선

사라의 머리 위에 떠있는 녹색 구체로부터 뻗어 나오는 4 갈래의 광선 죽음의 광선이라는 기술로 2 단계 내내 플레이어들을 쫒아 다닙니다. 이 광선은 콜로간의 안광과 비슷하게 주변 플레이어를 따라다닙니다. 안광과 다른 점이 있다면 맞게 되면 [즉사] 라는 점입니다. 절대 맞지 않도록 피해다니세요.

마음의 병 (걸릴 때마다 이성 -3)

사라가 종종 사용하는 보라색 광선에 맞으면  마음의 병이라는 기술에 걸립니다. 마음의 병에 걸린 사람은 즉시 5,000의 암흑 피해를 입고, 이성이 3만큼 감소하며, 4초동안 공포에 걸립니다. 공포가 끝날 때 10m 내에 있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마음의 병이 전이됩니다. 해제가 불가능합니다.


두뇌 연결 (1초당 이성 -2)

사라가 쓰는 두뇌 연결은 2 단계에서 이성이 급격하게 낮아지는 위험한 공격입니다.  두뇌 연결은 요그사론의 외부에 있는 플레이어 중 임의의 2명을 선택해 두 사람의 두뇌를 연결하는 것입니다. 두뇌가 연결된 두 사람이 20m 이상 떨어지면 매 1초마다 3,000의 암흑 피해를 입고 초당 이성을 2씩 잃어버립니다.

아래 그림의 가운데에 두 사람이 두뇌 연결되어 선으로 연결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두뇌 연결은 30초동안 유지되지만, 연결된 두 사람이 만나면 연결이 끊어지므로 단순히 20m 내로 들어오는 걸 넘어 연결된 사람과 만날 수 있도록 뛰세요. 만나러 뛰어갈 때 마음의 병에 걸리지 않도록 녹색 광선을 특히 주의하세요.

대개 마음의 병이 전염되거나 작은 촉수에게 붙잡혀 거리를 좁히지 못하거나, 두뇌 연결에 걸린 동안 이성이 너무 많이 소비되어 광기 유발에 걸리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정신병 (이성 -12)
- 사라가 외부의 플레이어들에게 임의로 계속 쏘아대는 기술로서 750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이성을 12만큼 감소시킵니다.


■ 한 번 잃은 이성을 회복하는 방법 (일반 모드만 가능)

내부에 들어가도, 외부에 있어도 각종 공격에 의해 이성이 깎이는데, 최대 100 밖에 되지 않는 이성을 어떻게 관리할 수 있을까요? 프레이야가 생성해주는 이성의 샘을 활용하세요.

프레이야의 도움을 받을 경우 요그사론의 얼음 감옥에 2개의 녹색 빛기둥을 생성해주는데, 이것이 바로 이성의 샘입니다. 이성의 샘에 서있으면 매 2초마다 20의 이성이 회복되므로 이성이 많이 깎인 플레이어는 이성의 샘으로 가서 이성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성의 샘에는 서있으면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이성을 100으로 유지하려고 이성의 샘에 계속 서있으면 공격대의 화력이 부족해 외부 방어조가 밀리게 되므로 각자의 판단이 중요합니다.

도전 모드에서는 수호자의 도움을 받지 않기 때문에 이성의 샘 또한 없습니다. 때문에 제한된 100만큼의 이성만으로 요그사론과의 모든 전투를 치뤄야 하기에 그 난이도는 상상하기 어렵네요. ^^;;
<와우 애드온 다운로드> <그래픽카드> <게임용 그래픽 카드>게임용 그래픽카드로는 라데온 4870 추천 드립니다. 와우 정도 돌아가려면, 램4기가 이상, 그래픽카드는 4870정도급,시피유도 9850은 되야 겠죠.와우전용컴퓨터 조립 추천합니다

요그사론 3 단계 : 딜러님들 힘내세요!

내부 침투조가 무사히 요그사론의 뇌를 처치하면 요그사론을 둘러싼 보호막이 벗겨지면서 3 단계 진입합니다. 생명력 5500만의(70%가 감소하여 실제로는 1650만, 10인 던전은 300만) 요그사론과 싸우게 되며, 3 단계 돌입 후 5분이 지나면 광폭화 합니다.

■ 3 단계 전투 흐름

3단계에서는 더이상 촉수가 등장하지 않으며, 매 10초마다 매우 강력한 근접 공격을 하는 불멸의 수호자가 등장합니다. 또한 요그사론과의 전투내내 제약을 가하는 이성은 3 단계에서도 중요합니다.

요그사론은 수시로 플레이어들을 향해 정신 이상의 응시라는 광역 기술을 씁니다. 

정신 이상의 응시을 맞으면 즉시 5700~6300의 암흑 피해를 입고, 4초에 걸쳐 매 1초마다 4의 이성을 잃습니다. 그러나 이 기술은 요그사론을 바라보는 플레이어만 맞기 때문에 힐러는 모두 전투 처음부터 끝까지 아예 캐릭터를 뒤로 돌려서 응시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딜러는 불가피하게 일단 정신 이상의 응시를 맞아 피해를 입지만, 응시를 맞자마자 캐릭터를 뒤로 돌리면 4초에 걸쳐 매 1초마다 4씩 이성이 깎이는 걸 멈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응시를 맞은 딜러가 미처 캐릭터를 돌리지 못하면, 응시 1회당 총 16의 이성이 깎이기 때문에 광기 유발에 빠지기 전에 공격을 멈추고 이성의 샘에 가서 이성을 회복하고 돌아와야 합니다. 이렇게 딜러가 자꾸 전투에서 빠지게 되면 공격대의 화력이 급격히 약해지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3 단계의 핵심은 딜입니다. 3 단계 내내 매 10초마다 60만의 생명력을 가진 불멸의 수호자들이 소환됩니다. 이들은 강력한 근접 공격을 하기 때문에 탱킹이 필요하며, 기본적으로 죽일 수 없습니다. 다만 토림의 도움을 받을 경우, 티탄의 폭풍으로 인해 죽일 수 있게 됩니다.

불멸의 수호자는 등장하면서 권능(Empowered) 버프를 9 중첩으로 받고 등장합니다. 이 버프는 1 중첩마다 공격력이 180% 증가하기 때문에 초기 상태로 17.2배의 피해를 입혀서 장비가 좋은 탱커에게 가해지는 평타가 2.5만을 넘습니다. 권능 버프는 불멸의 수호자의 생명력이 10%가 감소할 때마다 1 중첩씩 깎이기 때문에 최대한 빠르게 잡는 것이 탱커의 생존율을 올리는 길입니다.

요그사론은 종종 20미터 범위 내의 대상 수호자에게 어둠의 힘 부여를 시전하여 20초에 걸쳐 75만의 생명력을 회복시켜버립니다. 수호자의 생명력이 초당 37,500씩 회복하기 때문에 극딜을 해서 잡아야합니다.

매 10초 마다 등장하는 불멸의 수호자들을 처리하면서 요그사론을 5분 안에 잡는 것이 3 단계의 핵심입니다.

▶ 발아니르, 고대 왕의 망치

레전드 둔기인 발아니르에 대해 알려 졌을 때, 발아니르 조각이 주는 퀘스트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요그사론이 귀청이 터질 듯한 고함 을 시전할 때 입에 둔기를 넣어야 한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요그사론이 잡은 해외 공대에서 올려준 동영상들을 거의 전부 찾아서 살펴본 결과 요그사론은 귀청이 터질 듯한 고함이라는 기술을 직접적으로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특이한 점으로는 전투 내내 입을 벌리지 않는 요그사론이 죽기 직전에 아래 그림과 같이 입을 엄청나게 크게 벌리는 순간이 대략 2초 정도 존재합니다. 이 것이 귀청이 터질 듯한 고함이고, 이 때가 발아니르 조각을 던지는 타이밍이 아닐지 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다.

<와우 애드온 다운로드> <그래픽카드> <게임용 그래픽 카드>게임용 그래픽카드로는 라데온 4870 추천 드립니다. 와우 정도 돌아가려면, 램4기가 이상, 그래픽카드는 4870정도급,시피유도 9850은 되야 겠죠.와우전용컴퓨터 조립 추천합니다

요그샤론 드랍 아이템 목록 - 위쪽목록이 25인이며, 아래쪽 목록이 10인 입니다. 해당 이름을 클릭하시면, 착용모습및 스텟을 보실 수 있습니다.


Loot Table
ilvl Type Spec Slot Item
239 Polearms Phys.DPS Two-Hand Dark Edge of Depravity
232 양손둔기 Melee.DPS Two-Hand Earthshaper
232 단검 Spell Main Hand Soulscribe
226 사슬 Phys.DPS Chest Chestguard of Insidious Intent
226 사슬 Spell Chest Chestguard of the Fallen God
226 가죽 Phys.DPS Head Garona's Guise
239 가죽 Phys.DPS Legs Legguards of Cunning Deception
226 Spell Head Cowl of Dark Whispers
239 Spell Feet Treads of the False Oracle
226 망토 Spell Back Shawl of Haunted Memories
239 손가락 Melee.DPS Finger Seal of the Betrayed King
226 손가락 Phys.DPS Finger Godbane Signet
226 손가락 Spell MP5 Finger Sanity's Bond
226 장신구 DPS Trinket Vanquished Clutches of Yogg-Saron
226 장신구 Phys.DPS Trinket Blood of the Old God
239 장신구 Spell Trinket Show of Faith
226 토큰 Tier 8 Token Mantle of the Wayward Conqueror
226 토큰 Tier 8 Token Mantle of the Wayward Protector
226 토큰 Tier 8 Token Mantle of the Wayward Vanquisher
ilvl Type Spec Slot Item
219 양손검 Melee.DPS Two-Hand Abaddon
226 양손둔기 Melee.DPS Two-Hand Hammer of Crushing Whispers
226 한손둔기 Phys.DPS One-Hand Caress of Insanity
219 한손도끼 Phys.DPS One-Hand Touch of Madness
219 단검 Phys.DPS One-Hand Kingsbane
219 Phys.DPS Ranged Deliverance
219 Staves Spell Two-Hand Devotion
219 판금 Spell MP5 Head Faceguard of the Eyeless Horror
219 사슬 Phys.DPS Legs Leggings of the Insatiable
226 가죽 Phys.DPS Waist Soul-Devouring Cinch
226 Spell Shoulder Amice of Inconceivable Horror
219 Spell Feet Treads of the Dragon Council
226 손가락 Spell Finger Signet of Soft Lament
219 Melee.DPS Neck Pendant of a Thousand Maws
219 장신구 Tank Trinket Royal Seal of King Llane
219 토큰 Tier 8 Token Spaulders of the Wayward Conqueror
219 토큰 Tier 8 Token Spaulders of the Wayward Protector
219 토큰 Tier 8 Token Spaulders of the Wayward Vanquisher
<와우 애드온 다운로드> <그래픽카드> <게임용 그래픽 카드>게임용 그래픽카드로는 라데온 4870 추천 드립니다. 와우 정도 돌아가려면, 램4기가 이상, 그래픽카드는 4870정도급,시피유도 9850은 되야 겠죠.와우전용컴퓨터 조립 추천합니다
반응형